릴리바이레드, 걸그룹 위키미키 ‘김도연’ 전속 모델 발탁

0
635
김도연.(제공=릴리바이레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MP한강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대세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프로젝트 그룹 I.O.I(아이오아이)로 데뷔해 이름을 알린 김도연은 2017년 그룹 ‘위키미키(Weki Meki)‘로 데뷔, 출중한 실력은 물론 세련된 비주얼과 쿨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최근 웹드라마 ‘만찢남녀’의 캐스팅 소식을 알린 그는 연기까지 활동 분야를 넓혀 다재다능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2017년 보그 선정 ’10대의 뷰티 아이콘‘, ‘10대 패셔니스타’로 선정되는 등 패션, 뷰티 분야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김도연.(제공=릴리바이레드)

릴리바이레드는 신규 모델 발탁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순수능란 앙큼메이크업 : LILY, CHOEJIHYEEEKY, SASSY’를 공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명의 연장인 ‘LILY’는 내면 속 영원한 소녀의 자아를 뜻한다. ‘CHOEJIHYEEEKY’는 짓궂고 앙큼하지만,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SASSY’는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의미한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다양한 개성을 존중하는 시대 상황에 맞춰 브랜드 방향성을 ‘멀티 페이스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로 구체화할 예정”이라며, “이에 Z세대(1995년~2005년 출생) 대표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김도연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 릴리바이레드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2017년 론칭한 릴리바이레드는 해서린, 디어오운 등을 운영하고 있는 엠피한강 소속 PB 브랜드이다. 론칭 이후 2년 만에 립 카테고리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으며, 2019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에서 립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선정되는 등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릴리바이레드의 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오즈밀리, 올리브영 온라인몰,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