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그룹 디원스가 새로운 세계를 펼쳐놓는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의 스케줄러를 게재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데뷔부터 주사위를 테마로 이야기를 풀어냈던 디원스. 컴백 미니앨범 역시 주사위를 메인 테마로 삼아, 소중한 ‘디온리’를 향해 디원스를 기억해 달라는 고백의 메시지를 녹여낸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6월 1일부터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는다. 이어 9일에는 앨범의 정보를 엿볼 수 있는 트랙리스트가, 10일에는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팬들을 찾아간다.
12일부터는 본격적인 디원스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가 공개된다. 바로 ‘DRAW YOU : REMEMBER M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준비되어 있는 것. 15일에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오픈되며 17일 대망의 컴백 앨범이 정식 발매된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디원스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미니앨범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디원스는 오는 6월 17일 두 번째 ‘DRAW YOU : REMEMBER M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