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집사부일체’ 일일 제자로 전격 출연! 특급 막내의 센스만점 예능감

0
642
제공= SBS 집사부일체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SBS ‘집사부일체’ 차은우의 반전 예능감이 공개된다.
 
19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차은우가 일일 제자로 전격 출연한다.
 
차은우는 등장부터 차원이 다른 비주얼로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차은우의 실물은 처음 본 이승기는 “정말 잘생겼다.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라며 홀린 듯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차은우는 싹싹하고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것은 물론 거침없는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쥐락펴락하며 반전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차은우의 재치 만점 예능감에 이승기는 “원래 이렇게 말을 센스 있게 잘하냐”라며 다시 한번 감탄을 금치 못했다. CG 같은 외모에 센스까지 갖춘 특급 일일 제자 차은우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특급 막내’ 차은우의 반전 매력은 19일(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은 ‘방송국 24시’ 특집으로 진행된다. SBS의 간판 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 싶다’, ‘SBS 8 뉴스’와 함께한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