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최선혜 기자]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서울 청담동에서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포토 행사를 진행했다.
2019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그룹 오마이걸 유아, 승희, 효정, 러블리즈 케이, 예인, 모델 주우재, 펜타곤 후이, 홍석, 여원 등 키엘을 사랑하는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아이스 링크 컨셉으로 꾸며진 행사장을 방문해 직접 선물을 포장하는 기프팅 워크샵, 키엘 베스트셀러 제품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참여했다.
세계적인 일러스트 작가 야니네 레웰(JANINE REWELL)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2019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티스트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담아 상상 속 마법과 같은 화려하고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 제품들이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됐다. 10년 연속 대한민국 No.1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재구매율 1위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비롯해,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레몬 버터 립밤까지 총 10종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