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단비X김필, ‘월간 윤종신’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 감성 듀엣 예고

0
389
월간 윤종신 8월 이별하긴 하겠지.(제공=더블에스지컴퍼니)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위수정 기자] 가수 천단비가 김필과 ‘월간 윤종신’ 8월호에서 듀엣으로 호흡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독보적인 감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천단비가 김필과 듀엣으로 참여한 ‘월간 윤종신’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가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천단비가 참여를 알린 ‘월간 윤종신’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는 버티는 이별에 대한 이야기의 남녀 듀엣곡이다. 끝날 듯 끝나지 않는 불안한 이별 속에 놓인 사람들의 마음을 담았다. ‘이별하긴 하겠지’는 지난달에 발매된 7월호 ‘인공지능’부터 시작된 ‘윤종신 발라드 속 이별남 전격해부 4부작’의 두 번째 곡으로, 완전히 헤어지지 못하는 연인의 양상이 보다 구체적으로 담겼다.

윤종신이 이번 작업을 통해 과거 천단비에게 곡을 선물 하고 싶다고 했던 약속을 지킨 것으로
윤종신의 남다른 애정이 드러나는 곡이다.

윤종신은 “천단비와 김필은 슈퍼스타K를 통해 만나본 모든 보컬리스트 중에 가장 팝스타일이 강하다”며 “가사를 쓰기 전부터 이 노래의 가창자로 두 사람을 떠올렸다”고 전했다.

감성 뮤지션으로 사랑받고 있는 세 아티스트의 협업 소식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천단비와 김필의 하모니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천단비는 Mnet ‘슈퍼스타K7’에 참가하여 여성 출연자 최초 준우승을 수상했다. 또한, 천단비는 성시경, 예성 등 최고의 가수들과 콜라보를 진행 했으며 지난해 3월 싱글 앨범 ‘이별로 걷는 길’이후 tvN 드라마 ‘SKY 캐슬’, MBC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등 다양한 음원 활동을 펼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한편, 가수 천단비가 김필과 듀엣으로 참여한 ‘월간 윤종신’ 8월호 ‘이별하긴 하겠지’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press@9stars.kr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