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요일 07:15 오후
11.5 C
Seoul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 공포의 활화산 앞에서 역대급 캠핑! 줄리아 로버츠도 사랑한 나폴리 피자의 맛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이 공포의 활화산 앞에서 캠핑을 시작한다. 

오늘(21일, 목)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연출 이민정, 윤재원)’ 6회에서는 화산 폭발로 역사가 돼 버린 고대 도시 폼페이로 향하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폼페이는 서기 79년 베수비오 화산 폭발로 한순간에 폐허가 된 고대 도시로, 네 사람은 폼페이를 하루아침에 멸망시킨 공포의 베수비오 화산 앞에서 캠핑을 시작한다. 멤버들이 머물 새로운 캠핑장은 아직도 뜨거운 연기를 뿜어내는 활화산 앞에 자리한 곳. 네 사람은 베수비오 화산 뷰를 배경으로 역사의 현장에서 특별한 하룻밤을 보낼 예정이다.  

드라마 ‘정년이’를 통해 매란국극단 단장 강소복으로 열연한 라미란은 폼페이에서 우리 소절 한자락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이번 캠핑에서는 괴식 요리사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한다는 전언이어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간)단식원 원장 라미란이 선보이는 사과 카르파초와 함께 괴식 요리 브리치즈 오이 바게트의 맛이 어떨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본고장에서 직접 만나는 나폴리 피자 먹방도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 나폴리 피자 기술은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될 정도로, 국제적으로 유명하다.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줄리아 로버츠도 사랑한 유서 깊은 정통 피자의 맛이 어떨지 멤버들의 반응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방송에서는 함께 캠핑하며 찐 자매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네 사람의 폭로전(?)과 함께 막냉이 이세영의 좌충우돌 모멘트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캠핑장 분실 사건에 얽힌 반전 범인이 공개되며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 6회는 오늘(21일, 목)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보이넥스트도어·라이즈·투어스·(여자)아이들·에스파·아이브 등 ‘MMA2024(멜론뮤직어워드)’ 최종 라인업 완성

 올해 가요계를 빛낸 화제의 아티스트들이 MMA2024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2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권기수, 장윤중)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이달 30일 인천...

배우 김준현, 뮤지컬 [블러디 러브(Bloody Love)] 출연!

 배우 김준현이 뮤지컬 ‘블러디 러브(Bloody Love)’에서 반헬싱 캐릭터를 맡아...

박도하 ‘괴리와 냉소’ 캐스팅 확정…신스틸러 활약 예고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배우 박도하가 전소민, 한승연과 호흡을 맞춘다. 박도하는 오는...

[뮤지컬 웃는 남자] 트레일러 영상 공개! 박은태·이석훈·규현·도영 4인4색 그윈플렌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웃는 남자’가 압도적인 스케일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웃는 남자’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21일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웃는 남자’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마치 뮤지컬 '웃는 남자'를 압축시킨 듯 작품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세트장과 자신들의 캐릭터에 오롯이 몰입한 배우들의 연기가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2025년을 휩쓸 흥행 대작의 면모를 드러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뮤지컬 ‘웃는 남자’의 메인 넘버 중 한 곡인 ‘Can it be?’와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유랑극단의 공연장을 비춘다. 무대 세트를 그대로 구현한 배경과 아름다운 선율의 바이올린 연주가 몰입도를 높이는 가운데, 이번 시즌을 이끌 박은태, 이석훈, 규현, 도영의 그윈플렌이 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콤프라치코스에 의해 잔인하게 찢어진 입을 갖게 된 그윈플렌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해 4인 4색의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절망감에 빠져 눈시울을 붉히는 등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쳐 이들의 무대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개성 강한 캐릭터에 완벽하게 이입한 우르수스 역 서범석, 민영기, 데아 역 이수빈, 장혜린, 조시아나 역 김소향, 리사, 데이빗 더리모어 경 박시원, 강태을, 페드로 역 문성혁, 앤 여왕 역 김영주, 김지선이 차례로 공개되며 작품 속 인물들의 연기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뮤지컬 '웃는 남자'의 메인 카피인 ‘부자들의 낙원은 가난한 자들의 지옥으로 세워진 것이다’라는 빅토르 위고의 문장이 작품의 메시지를 더욱 강조하며, 본 공연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강렬한 비주얼과 함께 남다른 스케일의 트레일러 영상으로 2025년 최대 흥행 대작의 귀환을 알린 뮤지컬 ‘웃는 남자’는 한국 뮤지컬 최초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이자 압도적인 흥행 역사를 이어가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네 번째 시즌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오는 EMK의 창작 뮤지컬 ‘웃는 남자’는 세계적인 대문호 빅토르 위고가 스스로 “이 이상의 위대한 작품을 쓰지 못했다”고 꼽은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위대한 거장의 탄탄한 서사 구조를 뮤지컬 양식에 걸맞게 창조해 새로운 지평을 연 수작이다.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함을 간직한 그윈플렌의 삶을 통해 사회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를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했다. 총 5년의 제작 기간을 거쳐 지난 2018년 월드 프리미어로 초연된 뮤지컬 ‘웃는 남자’는 개막 후 한 달 만에 최단기간 누적관객 10만 명을 돌파, 객석 점유율 92%를 돌파하는 전례 없는 흥행 기록을 경신하며 한국 뮤지컬의 현재와 미래를 상징하는 수작이라는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더불어, 작품은 ‘제7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6관왕,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 3관왕, ‘제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뮤지컬부문 최우수상, ‘제14회 골든티켓어워즈’ 대상 및 뮤지컬 최우수상을 휩쓸며 4개의 뮤지컬 시상식 작품상을 모두 섭렵해 작품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대작임을 입증했다. 한편, 뮤지컬 ‘웃는 남자’는 2025년 1월 9일 서울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개막해 3월 9일까지 공연되며, 오는 26일 오전 11시 예술의전당, 멜론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