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채널A 프로그램 ‘줄여주는 비서들’이 시즌2로 더욱더 강력하게 돌아온다.
참가자 전원 다이어트 대성공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줄여주는 비서들’은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해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솔루션 프로그램. 시즌1에서 3개월 만에 최대 24.7kg 감량 신화를 선보이며 의뢰인들에게 화려했던 리즈 시절을 되찾아주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일으켰다.
새롭게 돌아온 ’줄여주는 비서들‘ 시즌2에서는 의뢰인에게 다이어트 이후 제2의 인생에서 건강한 행복을 선사해 주고자 한다. 시즌1과 마찬가지로 30년 차 다이어터 장성규가 메인 MC로 건강한 체중감량 비법 공개와 더불어 재치 있는 리더십으로 줄여주는 비서단을 다시 한번 이끌 예정이다.
장성규를 비롯해 1:1로 의뢰인별 맞춤형 다이어트를 도울 비서들로는 따뜻한 조언과 아낌없는 응원으로 의뢰인의 다이어트 성공을 이끈 주역 배우 김성은과 래퍼 한해가 다시 한번 출격한다. 또한, 시즌2의 뉴 페이스로 아이돌계 프로 다이어터 허영지가 비서단으로 전격 합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지친 다이어트 과정에 힘을 실어줄 예정. 이들은 잦은 다이어트 실패로 지친 의뢰인들에게 요요 없이 건강한 삶을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를 선물하기 위한 완벽한 준비를 마쳤다는 후문이다.
‘줄여주는 비서들 2’는 지난 13일부터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 공개된 모집 영상에서는 MC이자 비서실장으로 나선 장성규가 최근 유행하는 밈을 활용해 유쾌한 방식으로 지원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방송 이후에도 적정 체중까지 추가 감량 및 유지하고 있는 시즌1 참가자들이 등장, 요요 없이 180도 바뀐 모습을 공개하며 모집 공고 영상에 지원 사격을 나섰다.
과체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늘어난 몸무게로 우울증이나 건강에 이상이 생긴 분’, ‘체중 증가로 꿈도 포기하고 자신감도 잃어버리신 분’, ‘출산 후 급격한 체중 증가로 우울감을 느끼신 분’, ‘계속된 요요 현상으로 N번째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행복을 되찾고 싶으신 분‘ 등 다이어트가 절실한 지원자를 기다린다. 참가 접수 시에는 다이어트와 관련된 여러 질문에 대한 답과 함께 본인의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최종 선정된 다이어트 참가자는 총 4개월 간 연예인 비서단의 1:1 맞춤 케어를 받는 것은 물론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연예인 비서단과 함께 건강한 삶을 되찾고 싶은 지원자는 채널A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