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요일 06:19 오후
7.7 C
Seoul

12월 개막 국내 초연 창작 뮤지컬, 뮤지컬 ‘고스트 베이커리’ 캐스팅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윌휴’ 콤비로 불리는 박천휴 작가와 윌 애런슨 작곡가의 신작 소식을 알리며, 오는 12월 개막을 앞둔 국내 창작 초연 뮤지컬<고스트 베이커리>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고스트 베이커리>는 최고의 제과점을 만들겠다는 목표 말고는 그 어 떤 것에도 관심이 없는 ‘순희’가 일하던 제과점에서 해고당한 뒤 허름한 빵집을 덜컥 계약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곳의 옛 주인이었던 ‘유령’은 가게를 뺏기지 않으려고 버티면서 ‘순희’와 불편한 동업을 이어 나가며 그려내는 로맨틱 판타지 코미디이다.

한국 최고의 베이커리를 꿈꾸며 우정도 연애도 필요 없이, 오직 국내 최고의 파티시에가 되고픈 꿈에만 몰두하는 ‘순희’ 역에는 배우 박지연, 박진주, 이봄소리가 출연을 결정했다. 
2010년 뮤지컬 <맘마미아>로 데뷔해 뮤지컬<드라큘라>, <레베카>, <레미제라블> 등 다양한 작품에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배우 박지연은 <어쩌면 해피엔딩>, <일 테노레>에 이어 다시 한번 ‘윌휴’ 콤비를 만났다. 

재작년 뮤지컬<레드북>으로 10년 만에 무대를 밟은 이후 올해 뮤지컬<어쩌면 해피엔딩>으로 성공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박진주는 이번에도 맑고 투명한 음색과 검증된 가창력을 바탕으로 환상적인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단단하고 청명한 목소리를 바탕으로 드라마와 뮤지컬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이봄소리는 뮤지컬<브론테>, <4월은 너의 거짓말>에 이어 이번 공연에서도 특색 있는 목소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순희가 임대한 낡은 가게에 알 수 없는 이유로 남아있는 존재 ‘유령’ 역에는 배우 송원근, 전성우, 이재환이 함께한다. 뮤지컬<레드북>, <오페라의 유령>,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송원근은 ‘유령’ 역으로 관객 앞에 설 예정이다. 연극<아마데우스>, <엘리펀트 송>, <네이처 오브 포겟팅> 등 꾸준히 연극에서 활약해 온 배우 전성우는 매력적인 유령을 표현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엑스칼리버>,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서 탄탄한 가창력을 보여준 배우 이재환 역시 다시 한번 뮤지컬 작품에 도전하며 그의 실력을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손님을 대하는 일에 서툰 순희 때문에 위기에 처한 베이커리를 살리기 위해 고용된 성실하고 따뜻한 연하남 ‘영수’ 역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연극배우로 우뚝 선 배우 정시현과 뮤지컬<하데스타운>,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영웅>, <드라이플라워> 등에 출연해 꾸준히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배우 신은총, 그리고 뮤지컬<물랑루즈>로 데뷔한 이래 <디아길레프>의 주역으로 캐스팅되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윤철주가 연하남 영수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유령에게 열등감을 가지고 있는 베이커리의 사장 ‘나상모’ 역에는 뮤지컬<겨울나그네>, <영웅>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배우 진상현이, 순희의 곁에서 늘 순희를 응원해 주는 언니 ‘순영’의 역에는 뮤지컬<미드나잇>, <하데스타운>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도율희가 함께한다.

뮤지컬<고스트 베이커리>는 <어쩌면 해피엔딩으로> 한국 창작뮤지컬 최초로 브로드웨이에 진출하고, 한국 뮤지컬 어워즈, 미국 예술문학 아카데미 등을 수상하며 관객과 평단 양쪽에서 큰 호평을 받은 콤비 박천휴, 윌 애런슨의 신작이다. 전작에 이어 한국의 근-현대를 배경으로 하면서도 낯설지만 매력적인 질감의 서정성과 음악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고스트 베이커리>는 마음을 대하는 일에는 한없이 서툰 이들이 서로를 어루만지며 만들어내는 맛있고 달콤한 이야기들로 오는 12월 관객들을 만난다. 입체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공간 속 펼쳐지는 순희와 유령, 영수가 그려내는 따뜻하고 기발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고스트 베이커리>는 오는 12월 1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JTBC [톡파원 25시] 여행 욕구 상승! 홍콩 한 달 살기! 버스 타고 즐기는 야경+맛있는 식사!

 ‘톡파원 25시’가 홍콩의 매력을 파헤친다.오늘(1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 역사 스토리텔러...

(여자)아이들 우기, KGMA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 수상…그룹 이어 솔로 가수로서 영예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2024 KGMA에서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받으며...

TV CHOSUN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 12월 19일(목) 밤 10시 첫 방송 확정!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11월 18일(월) 오전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단숨에 끌어올린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목표로 한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에는 이번 시즌 첫 번째 경연 무대인 마스터 오디션에 참가할 101팀 참가자들과 MC 김성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흰 슈트를 입고 케이크 모양 세트에 도열한 참가자들과 마치 마법사처럼 참가자들을 지휘하는 듯한 김성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이와 함께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이라는 압도적 헤드 카피가 트롯 명가로서의 자신감과 예사롭지 않은 스케일을 드러낸다. 이번 '미스터트롯3'는 참가자 나이 제한 폐지라는 파격 변화와 함께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일본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공식 키 컬러가 흰색으로 바뀌었다. 케이크 모양의 세트로 '트롯 스타로의 재탄생'을 꿈꾸는 참가자들의 의지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이번 포스터는 '미스터트롯3' 공식 오프닝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힌트가 된다. 케이크 세트와 흰 슈트를 입은 참가자들이 꾸미는 인상적인 오프닝 무대가 준비 되어있다"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첫 방송 날짜도 발표됐다. '미스터트롯3'는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첫 방송을 통해 '미스터트롯' 특유의 유쾌함과 독특함이 녹아 있는 케이크 오프닝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K-트롯 한류의 시작이 될 '미스터트롯3' 첫 방송에 벌써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한편, '미스터트롯3'는 이달 26일 본선 1차 경연 녹화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번째 방청단을 모집하고 있다.

[동상이몽2]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1호 ‘동상이몽2’ 전격 합류!

 오늘(18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