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8 금요일 05:37 오후
17.2 C
Seoul

뮤지컬 ‘더 픽션’ 열정 가득한 상견례 현장 스케치 사진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오는 12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더 픽션>의 상견례 사진이 공개되며 순조로운 공연 준비의 시작을 알렸다. 상견례에는 이번 시즌 함께하는 배우와 제작진이 참석하여 처음 인사를 나누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시작되었다. 상견례 현장에서 배우와 제작진들은 설렘이 가득하지만 사뭇 진지한 눈빛으로 첫 인사를 나누고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열띈 분위기를 보였다.

뮤지컬 <더 픽션>의 연출 윤상원은 “<더 픽션>은 연출 데뷔작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올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더 픽션이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 주인공들의 관계성에 집중하여 좋은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과 각오를 말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더 픽션>의 작가 성재현은 “이번 시즌의 더 픽션이라는 공연을 관람했을 때, 모든 관객분들이 기억할 수 있는 한 순간을 가지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번 시즌의 각오를 다졌다.


배우들은 자신의 배역에 완전히 몰입하여 대본 리딩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레이’ 역으로 다시 돌아온 김도빈, 김준영 배우를 비롯하여 전 시즌에 함께했던 배우들은 물론 새로 합류하게 된 배우들과 창작진들의 열정으로 열기 가득했던 현장 스케치는 2024 더 픽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프리뷰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한 뮤지컬 <더 픽션>은 ‘소설 속 살인마가 현실에 나타났다’는 설정을 기반으로 1932년 뉴욕을 배경으로 작가 그레이 헌트와 신문사 기자 와이트 히스만, 형사 휴 대커 역의 3명의 배우가 등장해 거짓과 진실, 선과 악, 픽션과 논픽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뮤지컬 <더 픽션>은 빠른 속도로 전개되는 스토리와 드라마에 맞춰 바뀌는 중독성 강하고 리드미컬한 넘버로 호평을 받았다.

한편, 뮤지컬 ‘더 픽션’은 오는 12월 14일부터 2025년 3월 9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그레이’ 역에는 배우 김도빈, 정동화, 손유동, 김준영이 ‘와이트’ 역에는 배우 황민수, 정재환, 박준형, 김재한이 ‘휴 대커’ 역에는 배우 문경초, 김준식, 정이운이 함께한다. 1차 티켓 오픈은 11월 8일 예스24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후 3시에 오픈한다. 프리뷰 공연 기간 한정으로 프리뷰 40% 할인을 진행한다. 1차 티켓오픈에는 11월 24일까지 예매 시에 조기예매할인 30%를 진행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 메인 예고편 대공개&전 세계 글로벌 개봉 확정!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의 첫 단독 콘서트 ‘Lonsdaleite ’의 무대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가 11월 27일(수) 국내 개봉에 이어 글로벌 개봉까지 확정하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K-POP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백현의 첫 단독 아시아 투어 ‘Lonsdaleite ’의 압도적인 라이브와 전율 가득한 무대의 감동을 담은 영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가 11월 27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에리들 준비됐어요?”라며 외치는 백현을 시작으로 화려한 퍼포먼스가 단숨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독보적인 라이브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뒤로 백현은 데뷔 12년 만에 개최한 첫 솔로 콘서트에 대한 부담감과 솔직한 고민을 드러내며 “마치 다시 데뷔를 하는 느낌이랄까?”라는 대사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에리들이 나에게 주는 에너지는 엄청나구나”라며 에리와의 끈끈한 유대감을 표현하며, 팬들과 함께 무대를 즐기는 백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백현은 “내가 다이아몬드처럼 밝게 여러분들을 비춰주겠다” 라며 에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환호하는 팬들의 모습과 콘서트장의 열기와 전율이 느껴지는 무대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실제 콘서트 현장에 있는 것만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ScreenX, 4DX, ULTRA 4DX 특별 포맷 상영 확정 소식은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11월 27일 개봉 소식이 공개된 후 SNS에는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으로 이어졌다. “CGV에 올라온 포토 트레일러가 너무 좋다… 괜히 내가 벅차고 행복함..ㅠ”(@땡*_X) “콘서트 웅장함을 ScreenX, 4DX, ULTRA 4DX로 다시 볼 수 있다고? 미쳤다ㅠ”(@무*_X), “어떻게 4DX로 볼 수 있을지 궁금하다! 상영관도 빨리 주세요..”(@J*_X), “개봉 얼마 안 남았다!! 나중에 용산에서 봐야지!!” (@시*_X) 등 극장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이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 세계 개봉을 확정하며 관람에 대한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11월 27일 한국과 동시에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개봉할 예정이며, 이후 대만에서도 순차 오픈 예정이다. 이외에도 북미, 몽골, 베트남 등에서도 개봉 요청이 이어지고 있어,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순차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백현만의 독보적인 라이브와 압도적인 퍼포먼스 무대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백현: 론스달라이트 닷 인 시네마>는 오는 11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예매와 극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찾아볼 수 있다.

고경표, 오는 12월 8일 단독 팬미팅 ‘고경표 쇼’ 개최 확정…‘13일 티켓 오픈’

 배우 고경표가 8년 만에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에 따르면 고경표는...

[그것이 알고 싶다] 계단과 삭흔 –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다 

 9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아내 살인죄로 8년째 수감 중인 재일한국인 박종현 씨...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 카리스마 열연! 또 취조실 명장면 예고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가 열연을 펼치며 또 취조실 명장면을 만든다.11월 8일(금)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