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5 월요일 08:31 오전
1.2 C
Seoul

드림캐쳐, 오는 12월 24-25일 콘서트 개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사’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크리스마스 맞이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오는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7 Doors of Christmas: A Lucky Encore(세븐 도어스 오브 크리스마스: 어 럭키 앙코르)’를 개최한다.

크리스마스에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서 드림캐쳐는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1월 데뷔일을 기념해 개최된 콘서트에 이어 다시 한번 팬들을 찾는 만큼, 이들은 더욱 다채로운 스테이지로 공연을 가득 채워내며 7주년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그간 ‘콘셉트 맛집’, ‘공연 최강자’ 등 다양한 수식어를 거머쥔 드림캐쳐가 선보일 세트리스트에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로 팬심을 사로잡은 드림캐쳐는 이번 콘서트 역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드림캐쳐는 올 한 해도 유럽을 비롯해 대만, 홍콩 그리고 남미까지 다양한 국가를 누비며 투어를 펼쳤다.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 이들은 매 공연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보여주며 K팝 대표주자다운 위상을 증명한 바 있다.

식지 않는 기세를 이어 드림캐쳐는 11월 북미에서도 투어를 진행한다. 이들은 뉴욕을 시작으로 워싱턴 D.C., 시카고, 덴버, 시애틀,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휴스턴, 세인트피터즈버그, 애틀란타까지 총 10개 도시에서 지난 공연의 감동을 재현할 계획이다.

올해 미니 10집 ‘VirtuouS(버추어스)’를 발매하고 꾸준히 활동을 이어간 드림캐쳐는 뚜렷한 음악 색깔로 독보적인 음악 정체성을 또 한 번 쌓아 올렸다. 유일무이한 존재감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막강한 영향력 뻗어 나가고 있는 이들이 연말 콘서트에서 어떤 무대를 펼칠지 관심이 높아진다.

드림캐쳐의 콘서트는 12월 24일과 25일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되며, 티켓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재벌 회장 이어 이번엔 투자 사기꾼들이다! 어떤 사이다 선사할까 ‘기대 UP’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가 이번에는 투자 사기꾼들 응징에 나선다.지난주 첫...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몰래 돈 찾던 김정현, 신현준에게 딱 걸렸다. 백척간두 위기 폭발 엔딩!

 아버지 몰래 잃어버린 돈 100억을 찾던 김정현이 신현준에게 딱...

[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 X 이동건 X 이용대, ‘흑백요리사’와 함께 인생 최초 김장 도전!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돌싱 3인방’ 김준호 X 이동건 X 이용대의 배추 50포기 김장 도전기가 공개된다.이날, 돌싱...

다이어트 중이라는 지예은, 소품 바게트부터 김종국보다 더한 ‘먹부림’까지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서울 속 해외여행을 콘셉트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