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요일 09:01 오후
7 C
Seoul

 ‘3연속 솔로 밀리언셀러’ 백현, 화보 공개…시크美+멍뭉美 공존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의 매력적인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앳스타일 11월호 커버를 장식한 백현은 시크미와 멍뭉미가 공존하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백현은 지난 9월, 3년 6개월 만에 발표한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가 닷새 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한 것은 물론, 데뷔 13년 차임에도 초동(발매 후 일주일)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특별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번 미니 4집 ‘Hello, World’로 ‘3연속 솔로 앨범 밀리언셀러’라는 대기록을 세운 백현은 “’이렇게 큰 사랑을 받고 있었구나’싶어 감사한 마음만 들었다. 몸이 부서져라 무대를 하는 이유도 에리(팬덤명 애칭)들이 보내주는 사랑이 얼마나 큰지 알기 때문”이라며 모든 공을 팬들에게 돌렸다.

데뷔 13년 차에도 변함없이 일주일에 두세 번씩 보컬 레슨을 받는 백현은 “보컬에 대한 욕심이 너무 크다. 살면서 이 정도로 욕심을 낸 일이 있었나 싶을 정도”라며 “무대에 올라 노래하는 직업이라니, 저한텐 천직 그 자체”라고 아이돌이라는 직업에 대한 만족감도 밝혔다.

스무 살에 데뷔해 어느덧 30대가 된 백현은 “30대가 되면 더 안정적일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다. 매 순간 발을 헛디디면 낭떠러지에서 떨어질 것 같은 기분으로 살고 있다”라며 “그만큼 책임감과 부담감이 큰 것 같다. 40대의 백현은 좀 편안해지고 여유로웠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성공적으로 앨범 활동을 마친 백현은 계속해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재벌 회장 이어 이번엔 투자 사기꾼들이다! 어떤 사이다 선사할까 ‘기대 UP’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가 이번에는 투자 사기꾼들 응징에 나선다.지난주 첫...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몰래 돈 찾던 김정현, 신현준에게 딱 걸렸다. 백척간두 위기 폭발 엔딩!

 아버지 몰래 잃어버린 돈 100억을 찾던 김정현이 신현준에게 딱...

[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 X 이동건 X 이용대, ‘흑백요리사’와 함께 인생 최초 김장 도전!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돌싱 3인방’ 김준호 X 이동건 X 이용대의 배추 50포기 김장 도전기가 공개된다.이날, 돌싱...

다이어트 중이라는 지예은, 소품 바게트부터 김종국보다 더한 ‘먹부림’까지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서울 속 해외여행을 콘셉트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