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요일 06:23 오후
13 C
Seoul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 충격적 소식 듣는다! 경찰서 술렁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석규가 충격적 소식을 접한다.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기획 남궁성우 / 연출 송연화/ 극본 한아영 / 제작 아센디오, 우드사이드/ 이하 ‘이친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영화 같은 몰입감을 자랑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차곡차곡 전개를 이어가다가 숨이 멎을 듯 긴장감이 터지는 후반부가 드라마의 묘미가 되고 있다. 10월 18일(금) 방송되는 3회 역시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3회에서는 장태수(한석규 분)의 딸 하빈(채원빈 분)이 연관된 살인사건 수사에 속도를 붙이는 경찰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하빈의 이름이 경찰들의 탐문 조사 리스트에 오른 가운데, 태수가 이를 숨긴 것이 밝혀진다.

이에 태수를 존경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던 팀원 이어진(한예리 분)의 시선은 실망으로 뒤바뀐다. 구대홍(노재원 분)은 태수가 수사 원칙을 어겼다는 것을 알고도 알리지 않은 인물로, 그가 왜 태수의 행동을 묵인한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태수를 향한 어진과 대홍의 서로 다른 입장이 충돌하고, 범죄행동분석팀 내 태수의 입장이 곤란해진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3회 스틸컷에는 더 큰 충격으로 얼어붙은 태수와 술렁이는 경찰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태수는 예상치 못한 소식을 접하고 굳어 있다. 어진과 대홍은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태수를 바라보고 있어, 과연 경찰서를 발칵 뒤집은 소식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수사 원칙을 어긴 태수가 팀원들에게 신뢰를 잃은 가운데, 경찰서를 술렁이게 하는 소식이 전해진다. 태수를 뒤흔들 충격적 소식이 무엇일지 궁금해하며 3회를 지켜보시길 바란다.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3회는 10월 18일(금) 밤 9시 50분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재벌 회장 이어 이번엔 투자 사기꾼들이다! 어떤 사이다 선사할까 ‘기대 UP’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가 이번에는 투자 사기꾼들 응징에 나선다.지난주 첫...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몰래 돈 찾던 김정현, 신현준에게 딱 걸렸다. 백척간두 위기 폭발 엔딩!

 아버지 몰래 잃어버린 돈 100억을 찾던 김정현이 신현준에게 딱...

[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 X 이동건 X 이용대, ‘흑백요리사’와 함께 인생 최초 김장 도전!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돌싱 3인방’ 김준호 X 이동건 X 이용대의 배추 50포기 김장 도전기가 공개된다.이날, 돌싱...

다이어트 중이라는 지예은, 소품 바게트부터 김종국보다 더한 ‘먹부림’까지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서울 속 해외여행을 콘셉트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