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6 수요일 09:17 오전
13.8 C
Seoul

남우현, 홍콩 솔로 콘서트 ‘식목일4’ 성료…”뜨거운 환호 감사해, 팬들의 사랑 재차 느낀 시간”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남우현이 홍콩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남우현은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홍콩 맥퍼슨 스타디움(MacPherson Stadium)에서 ‘2024 남우현 네 번째 솔로 콘서트 ‘식목일4 – 트리 월드'(2024 NAM WOO HYUN 4TH SOLO CONCERT ‘식목일4 – TREE WORLD’)'(이하 ‘식목일4’)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식목일4’는 같은 시간 속 또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트리 월드’의 남우현들이 팬들을 위해 지구를 방문해 공연장을 찾는다는 파격적인 설정으로 개최 소식부터 화제를 모았다. 서울 공연에서 다른 지구에서 온 ‘천년돌’과 또 다른 지구에서 온 ‘마에스트로’의 모습으로 공연을 펼쳤던 남우현은 지난 타이베이 공연에 이어 이번 홍콩에서도 ‘트리 월드’의 마스터로 등장해 환호를 불러왔다.

이날 공연에서 남우현은 지난달 발매한 신곡 ‘너의 남자 (Boyfriend)’와 ‘에브리데이(Everyday)’를 연달아 선보이며 홍콩 ‘식목일4’의 활기찬 막을 열었다. “홍콩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클럽명)을 보고 싶을 때마다 자주 만나지 못하기에, 오늘 만남에서 모든걸 보여드리기 위해 저 마스터가 직접 무대에 올랐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남우현은 ‘플라워(Flower)’, ‘사랑이 올 때’, ‘사랑해’, ‘유어 마이 레이디(You’re My Lady)’, ‘얼론(Alone)’, ‘냉정과 열정 사이’, ‘세이브 어스(Save Us)’,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키스 미 이프 유 러브 미(Kiss me if you love me)’, ‘캘리포니아(California)’, ‘낙원(My Paradise)’, ‘어 송 포 유(A Song For You)’, ‘눈부셨다’, ‘선인장’ 등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곡들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에너지를 아낌없이 뽐냈다.

특히 이날 게스트로 ‘마에스트로’ 남우현이 깜짝 등장해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마스터의 요청으로 올까말까 고민했었다”라는 너스레와 더불어 ‘시간아’, ‘같은 자리’, ‘너만 괜찮다면’, ‘미래에서’를 오케스트라 편곡 버전으로 선보였고, 웅장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라이브로 공연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천년돌’ 남우현의 무대도 이어졌다. ‘홀드 온 미(Hold On Me)’, ‘베이비 베이비(Baby Baby)’, ‘슈팅 스타(Shooting Star)’, ‘레인(Rain)’, ‘불장난’ 등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발랄한 무드로 팬심을 사로잡은 남우현은 “인스피릿만을 위해 준비한 무대”라며 미발매 신곡 ‘가혹해요’의 무대까지 선보여 또 한 번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현지 팬들의 열띤 호응 속에 홍콩 ‘식목일4’를 성공적으로 마친 남우현은 소속사 빌리언스를 통해 “양일에 걸쳐 공연을 했는데 뜨겁게 환호해 주셔서 감사했다. 홍콩 팬분들께서 정말 큰 소리로 응원해 주시고 열정적으로 즐겨주셔서, 멀리서도 많은 사랑을 주신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남은 투어까지 잘 마무리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과 타이베이에 이어 홍콩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남우현은 오는 2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식목일4’ 아시아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원더리벳 2024’, 최종 라인업 공개…더 발룬티어스·에일·라온·ALI·토게나시 토게아리·치즈·마치 합류

‘원더리벳 2024(WONDERLIVET 2024)’가 국내 최대 규모의 제이팝&아이코닉 뮤직 페스티벌의 서막을...

11월 초연 예정작 뮤지컬 ‘테일러’, 14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 17일 프리뷰 티켓오픈

라이브러리컴퍼니가 15일 뮤지컬<테일러>의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프리뷰 티켓오픈 소식을 전했다. 뮤지컬<테일러>에서 해리 역을 맡은 배우 한상훈, 장윤석, 이석준은 옷을 만드는 장면 하나하나에 집중하고, 최고의 테일러를 꿈꾸는 해리의 열정과 야망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몰입도를 높인다. 해리의 동생 애덤 역을 맡은 윤재호, 박상혁, 강병훈은 옷을 만드는 과정에 순수하고 따뜻한 감정을 담아 선한 마음을 가진 애덤의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형제인 '해리'와 '애덤'이 정장을 만드는 '테일러'라는 같은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간접적으로 표현하며, 두 인물의 관계가 단순한 형제애를 넘어 서로의 가치관과 꿈을 향한 갈등과 화합을 그려낼 것임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냉정하고 과묵하며 비밀을 숨긴 적군의 병사 노아 역에는 김이담, 심수호, 박상준이 참여해 냉정하고 차가운 군인의 모습을 나타냄과 동시에 표정을 통해 비밀을 숨기며 살아가는 인물임을 표현해 캐릭터 내면에 담긴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적군의 대령 미첼 역에는 최수현, 박소은, 조디아나가 맡아 경직된 표정과 포즈를 통해 차갑고 냉정한 군인의 모습을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적국의 무자비한 친위대장 에른스트 역을 맡은 고철순, 이민규는 냉정한 표정과 차가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높은 권력을 가지고 있는 존재임을 표현해 긴장감을 안겨주었다. 뮤지컬<테일러>는 정장을 만드는 ‘테일러’와 ‘전쟁’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캐스팅 공개와 동시에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뮤지컬<아랑가>, 이머시브 뮤지컬<룰렛> 대중과 평단의 사랑을 받은 창작진 작가 김가람과 작곡가 이한밀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흥미로운 서사와 완성도 높은 넘버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테일러>는 11월 19일부터 2025년 2월 9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만날 수 있으며 10월 17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신정윤” 결혼하고 싶어, 정신 차려보니 마흔”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신정윤이 쏟아지는 '결혼 잔소리'에 결혼에 대한 생각을...

채널A ‘강철부대W’, 첫 탈락 부대 결정하는 극한의 ‘데스매치’ 온다!

‘강철부대W’ 최영재 마스터가 “‘강철부대’ 사상 최악의 난이도”라 단언한 극한의 ‘데스매치’가 펼쳐진다.15일(오늘) 밤 10시 방송하는 채널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