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6 수요일 09:23 오전
13.8 C
Seoul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완벽한 서사 담긴 영화 같은 프로필 컷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화제의 창작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가 완벽한 서사가 담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완벽한 서사가 담긴 주연 배우 16명의 컨셉 프로필을 공개함으로써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일형이 주최하는 연회 현장과 비밀리에 진행되는 독립운동의 현장, 그리고 그런 일형에 맞서는 일본군과의 대치 장면을 앙상블 배우들과 함께 연출함으로써 완성도 높은 프로필을 선보였다.

비밀리에 독립운동을 후원하고 있는 ‘유일형’역의 유준상, 신성록, 민우혁은 성공한 사업가의 여유로운 모습과 함께 직접 독립운동에 뛰어드는 비장한 감정을 오롯이 사진으로 담아냈다. 일본인 장교 아버지와 조선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일본인 중좌 ‘야스오’로 분한 고훈정, 이창용, 김건우는 연회를 즐기는 사람들과는 대조되는 듯한 일형을 향한 적대감을 표현한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또한 일형의 가장 친한 소꿉친구이자 사업파트너인 ‘황만용’역의 정상훈, 하도권, 김승용은 연회를 이끄는 유쾌한 캐릭터의 모습을 완벽히 선보였다.

일형의 파티장에 숨어든 독립운동가이자 종국에 일형을 독립운동으로 이끄는 ‘베로니카’역의 김려원, 전나영, 이아름솔은 캐릭터 설명 그대로 연회장에 숨어든 낯선 이방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조선에 새로 부임한 총독 ‘곤도’역의 장현성, 성기윤은 정복과 장검으로 무장하여 극적 긴장감을 한층 높였다. 다정하고 현명한 일형의 약혼녀 ‘호메리’로 분하는 최현주, 이지숙은 연회를 즐기는 듯한 여유로운 모습을 완벽히 표현했다.

존경받는 기업인이자 ‘암호명 A’로 냅코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독립운동가 姑 유일한 박사의 일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유준상, 신성록, 민우혁, 고훈정, 이창용, 김건우, 정상훈, 하도권, 김승용, 김려원, 전나영, 이아름솔, 장현성, 성기윤, 최현주, 이지숙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리의 이 찬란한 삶이 누군가의 헌신으로 지탱되어 왔음을 깨닫게 해 줄 창작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11월 1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원더리벳 2024’, 최종 라인업 공개…더 발룬티어스·에일·라온·ALI·토게나시 토게아리·치즈·마치 합류

‘원더리벳 2024(WONDERLIVET 2024)’가 국내 최대 규모의 제이팝&아이코닉 뮤직 페스티벌의 서막을...

11월 초연 예정작 뮤지컬 ‘테일러’, 14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 17일 프리뷰 티켓오픈

라이브러리컴퍼니가 15일 뮤지컬<테일러>의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프리뷰 티켓오픈 소식을 전했다. 뮤지컬<테일러>에서 해리 역을 맡은 배우 한상훈, 장윤석, 이석준은 옷을 만드는 장면 하나하나에 집중하고, 최고의 테일러를 꿈꾸는 해리의 열정과 야망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몰입도를 높인다. 해리의 동생 애덤 역을 맡은 윤재호, 박상혁, 강병훈은 옷을 만드는 과정에 순수하고 따뜻한 감정을 담아 선한 마음을 가진 애덤의 캐릭터를 표현해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형제인 '해리'와 '애덤'이 정장을 만드는 '테일러'라는 같은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간접적으로 표현하며, 두 인물의 관계가 단순한 형제애를 넘어 서로의 가치관과 꿈을 향한 갈등과 화합을 그려낼 것임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냉정하고 과묵하며 비밀을 숨긴 적군의 병사 노아 역에는 김이담, 심수호, 박상준이 참여해 냉정하고 차가운 군인의 모습을 나타냄과 동시에 표정을 통해 비밀을 숨기며 살아가는 인물임을 표현해 캐릭터 내면에 담긴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적군의 대령 미첼 역에는 최수현, 박소은, 조디아나가 맡아 경직된 표정과 포즈를 통해 차갑고 냉정한 군인의 모습을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적국의 무자비한 친위대장 에른스트 역을 맡은 고철순, 이민규는 냉정한 표정과 차가운 분위기를 연출하여 높은 권력을 가지고 있는 존재임을 표현해 긴장감을 안겨주었다. 뮤지컬<테일러>는 정장을 만드는 ‘테일러’와 ‘전쟁’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캐스팅 공개와 동시에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뮤지컬<아랑가>, 이머시브 뮤지컬<룰렛> 대중과 평단의 사랑을 받은 창작진 작가 김가람과 작곡가 이한밀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흥미로운 서사와 완성도 높은 넘버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테일러>는 11월 19일부터 2025년 2월 9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만날 수 있으며 10월 17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신정윤” 결혼하고 싶어, 정신 차려보니 마흔”

'다 컸는데 안 나가요' 신정윤이 쏟아지는 '결혼 잔소리'에 결혼에 대한 생각을...

채널A ‘강철부대W’, 첫 탈락 부대 결정하는 극한의 ‘데스매치’ 온다!

‘강철부대W’ 최영재 마스터가 “‘강철부대’ 사상 최악의 난이도”라 단언한 극한의 ‘데스매치’가 펼쳐진다.15일(오늘) 밤 10시 방송하는 채널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