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지난 5일에 이어 오늘 6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플레이브 팬 콘서트 ’헬로, 아스테룸!‘ 앙코르(PLAVE FAN CONCERT ‘Hello, Asterum!’ ENCOR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4월 개최된 첫 번째 팬콘서트의 앙코르 버전 공연으로 지난 9월 5일 오후 6시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티켓이 전석 매진을 달성하며 대체불가한 인기를 증명했다.
플레이브는 데뷔곡 ‘기다릴게’를 시작으로 ‘왜요 왜요 왜?’, ‘버추얼 아이돌’ 최근 발매된 ‘펌프업 더볼륨’을 연이여 부르며 콘서트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노래가 끝난 후 플레이브 맴버들의 플레이브 팬 플리들에게 인사를 건내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플레이브는 기존의 플레이브 곡 뿐만 아니라 각 맴버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솔로 무대를 선보였고 온 오프라인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맴버들의 솔로곡 이후에는 아직 발매되지 않은 ’12시 32분’을 팬들에게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는 기존 콘서트와는 다른 특별한 무대 세트를 선보였다. 팬들 사이 중앙에 무대를 설치하였고, 노래가 시작되자 천장에서 큐브 형태의 화면이 내려오는 독특한 공연 연출을 선보였다. 샹들리에처럼 반짝이는 무대 연출을 통해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만의 화려한 공연의 정점을 찍었다. 블래스트의 뛰어난 기술력과 영상을 보여준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기존 아이돌 콘서트와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플레이브는 공연 막바지 앙코르 곡으로 ‘우리영화’와 ‘픽셀 월드’를 열창했다. 공연 종료 후 플레이브 맴버들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함께해 준 플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공연을 선사했다.
한편 플레이브는 지난 8월 20일 새 싱글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