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요일 04:05 오후
26 C
Seoul

‘보컬의 神’ 이승철, ‘불후’ 뒤집어 놨다! ‘불후’ 사상 최강 라인업!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KBS ‘불후의 명곡’에 ‘보컬의 신’, ‘라이브의 황제’ 등 수많은 수식어를 가진 이승철의 명곡이 울려 퍼진다. 가수들의 우상인 이승철 편인 만큼 이번 라인업은 ‘불후 사상 최강’이라 할 만큼 엄청난 가수들로 촘촘하게 채워진다.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형석 박영광)은 붙박이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오는 21일(토) 방송되는 673회는 ‘아티스트 이승철’ 편으로 꾸며진다.

이승철은 1986년 그룹 부활의 보컬로 데뷔, 밴드로 뿐만 아니라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독보적인 위상을 떨치고 있다. ‘희야’, ‘비와 당신의 이야기’, ‘마지막 콘서트’, ‘오늘도 난’,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국내 톱 클래스 보컬이다.

이 가운데 ‘아티스트 이승철’ 편인 만큼 내로라하는 최강 보컬들이 총출동했다. 사실상 ‘불후’ 최강 라인업이 꾸려져 그야말로 천상계 보컬 전쟁이 시작된 것. 이영현, 임정희X김희현, 임한별, 정준일, 김나영, 손승연, 박현호X김중연, 유회승, 오유진X김태연, 리베란테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쉴 틈 없이 자극하고 있다. 출연진들은 “대한민국에 노래 잘하는 가수들은 다 나왔다”, “트로피는 제 거다”, “오늘 포스트 이승철의 이름을 가져가겠다”라는 등 다부진 각오를 내세운다.

MC 이찬원은 “오늘 리허설 본 제작진들이 KBS 천장 내려앉는 줄 알았다고 하더라”라며 생생한 후기를 전해 기대감을 200%로 끌어올린다. 이승철 역시 엄청난 역량을 뿜어낸 한 무대에 “보컬에 탁월한 재능을 인정받은 분이라 오늘 굉장히 궁금했는데 역시 잘한다”라고 엄지를 치켜 세운다는 전언.

한편 이승철은 이날 경연에 앞서 히트곡 ‘희야’로 열기를 끌어올린다. 자리한 명곡 판정단을 향해 “이름에 ‘희’가 들어가시는 분”이라고 다정하게 말을 건넨 이승철은 ‘라이브 레전드’의 무대가 어떤 것인지 여과 없이 선보이며 현장을 뒤집어 놨다고. 특히, 이승철의 특별 무대가 끝나자 명곡판정단은 기립박수를 치고 이승철의 이름을 연호하는 등 현장 분위기가 최고조로 달아올랐다는 후문이 전해지면서 ‘불후의 명곡’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치솟게 한다.

‘아티스트 이승철’ 편은 오는 21일(토) 오후 6시 5분에 이어 28일(토)까지 2주에 걸쳐 KBS 2TV에서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시골에 간 도시 Z’ NCT 정우 & 권은비 시골 메이트 출격! “고정 아니면 안 하겠다!”

 “고정 아니면 안 하겠다!”‘시골에 간 도시 Z’ 두 번째 시골 메이트로 NCT 정우와...

쇼메(CHAUMET), 차은우와 함께한 새로운 ‘비 마이 러브’ 캠페인 공개

 가수 겸 배우 차은우의 주얼리 캠페인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다양한...

박서진‧박지현‧김희재, 11월 16일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 개최…수익금 일부 자립준비청년 위해 기부

 박서진, 박지현, 김희재가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서진, 박지현, 김희재는...

‘나쁜 기억 지우개’ 2회 남기고 진세연 위기! 해피엔딩 or 새드엔딩 ‘시선집중’

  MBN 금토 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 진세연의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이 담긴 스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