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요일 04:16 오후
26 C
Seoul

[굿파트너] 마지막회 D-DAY, 장나라VS남지현의 이혼 공방 계속된다!→특별출연 고아성, 로펌 ‘대정’ 입성!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굿파트너’ 장나라, 남지현의 화끈한 마지막 공방이 펼쳐진다.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측은 종영을 앞둔 20일, 상대 변호사로 또다시 법정에 선 차은경(장나라 분)과 한유리(남지현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여기에 법무법인 대정에 입성한 뉴페이스의 등장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는 한 사건의 상대방 변호사로 맞붙게 된 차은경과 한유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혼 소송의 진짜 쟁점을 찾아 함께 합의를 도출한 두 변호사의 기지가 빛을 발했다. 그런가 하면, ‘다시 봄’을 찾은 대정의 전 대표변호사이자 현 고문인 오대규(정재성 분)의 등장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내 사건 맡아주게”라며 차은경에게 사건을 의뢰하는 그의 엔딩은 향후 전개를 더욱 기대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아직 끝나지 않은 차은경, 한유리의 이혼 공방전을 예고한다. 또다시 상대방 변호사로 법정에 참석한 두 사람. 이들의 옆자리엔 한껏 달아오른 오대규와 그의 아내 박애연(손지나 분)이 불꽃 신경전을 벌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방청석에서 모든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정우진(김준한 분)의 굳은 얼굴도 포착됐다. 과연 정우진 가족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지, 차은경과 한유리가 또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법무법인 대정에 첫 출근한 새로운 얼굴도 공개됐다. 홀로 신입변호사 이한나(고아성 분)를 맞이하고 있는 한유리. 남다른 아우라가 느껴지는 이한나의 비장한 눈빛이 흥미롭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차은경에게 “신입변호사님이 들어왔는데 제가 어떻게 가르쳐 줘야 하는지”라고 고민을 상담하는 모습이 그려진바, 첫 후배를 들이게 된 한유리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굿파트너’ 제작진은 “예기치 못한 이혼 소송 건으로 차은경과 한유리가 또 한 번 상대방 변호사로 맞붙는다. 치열해지는 공방 속 두 변호사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내놓을 해결책은 무엇일지, 마지막까지 흥미진진할 이들의 이야기를 함께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마지막회는 오늘 20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원슈타인 ‘엄마친구아들’ 새 OST ‘나의 밤’ 공개! 정해인♥정소민 아름다운 로맨스 케미 완성

 원슈타인이 tvN ‘엄마친구아들’의 애틋한 감성을 더해줄 새 OST를 선보인다.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연출 유제원, 극본 신하은, 제작...

‘시골에 간 도시 Z’ NCT 정우 & 권은비 시골 메이트 출격! “고정 아니면 안 하겠다!”

 “고정 아니면 안 하겠다!”‘시골에 간 도시 Z’ 두 번째 시골 메이트로 NCT 정우와...

쇼메(CHAUMET), 차은우와 함께한 새로운 ‘비 마이 러브’ 캠페인 공개

 가수 겸 배우 차은우의 주얼리 캠페인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다양한...

박서진‧박지현‧김희재, 11월 16일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 개최…수익금 일부 자립준비청년 위해 기부

 박서진, 박지현, 김희재가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서진, 박지현, 김희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