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9 화요일 08:40 오후
6.4 C
Seoul

박재범, SBS ‘유니버스 리그’ 단독 MC 확정! 11월 첫방송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박재범(JAY PARK)이 소년들과 시청자를 잇는 든든한 연결고리가 된다.

박재범은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의 단독 MC로 나선다.

‘유니버스 리그’에서 박재범은 출연자와 시청자를 연결하는 메신저이자 프로그램의 세계관을 아우르는 진행자로 함께한다. 그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과 성장을 바로 옆에서 지켜보며 ‘유니버스 리그’의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때로는 친근한 형처럼, 때로는 선배처럼 소년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줄 박재범의 모습에도 기대가 모인다.

박재범은 가요계를 대표하는 올라운더 톱 뮤지션이다. 그는 K팝은 물론이고 힙합, 프로듀싱, 댄스까지 모든 분야에서 출중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작년에는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책임지며 진행자로서의 자질도 인정받았다. 그런 만큼 박재범은 능숙함과 센스를 더한 진행력을 선보이며 ‘유니버스 리그’의 긴장감과 보는 재미까지 꽉 잡을 계획이다.

‘유니버스 리그’는 글로벌 걸그룹 유니스를 배출한 ‘유니버스 티켓’의 두 번째 시즌이다. 시즌 2에서는 이미 유니버스에 도착한 소년들의 경쟁을 그린다.

180도 달라진 포맷도 새롭다. ‘유니버스 리그’는 ‘프리즘 컵’을 차지한 최종 한 팀이 데뷔하는 리그전 형식이다. K팝 대표 아티스트 3인이 각 구단의 감독이 돼 팀원을 선발하고 대결을 펼친다. 구단의 감독으로 활약할 아티스트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참가자 모집 역시 순항 중이다. ‘유니버스 리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전 세계의 참가자 지원을 받았다. 지난 6월부터는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 중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모집 시작 이후부터 현재까지 쟁쟁한 국내외 지원자들이 대거 속출했다. 론칭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유니버스 리그’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역대급 시즌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리그’는 오는 11월 중 첫 방송된다.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친절한 선주씨’ 심이영-송창의-최정윤-정영섭, 공항에서 포착된 이유는? 엇갈린 사각관계 본격 시작!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가 엇갈린 사각관계의 시작을 알리는 현장을 포착했다.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기획...

SBS ‘틈만 나면,’ 유재석, ‘나무늘보’ 채수빈에 깐족 폭발! “댄스 좀 하셨나 봐요?” 

 SBS ‘틈만 나면,’의 유재석과 채수빈이 ‘사투리 남매 케미’로 구수한 매력을...

‘일요일엔 핸썸가이즈’ 핸썸즈 5인방 with BTS 진, 첫 본편 영상 담은 티저 공개

 새 일요 버라이어티 ‘일요일엔 핸썸가이즈’가 첫 본편 영상을 담은 티저...

조진웅,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으로 ‘제44회 황금촬영상’ OTT부문 특별연기상 수상

지난 18일, 서울 강남 건설회관 CG 아트홀에서 개최된 제44회 ‘황금촬영상’에서 조진웅이 U+모바일tv와 디즈니+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