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위인더존(WE IN THE ZONE)이 팬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현재 위인더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매력부터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 등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에 공개된 브이로그 영상에선 기사식당을 찾은 위인더존의 식성 공개와 카페에서 터진 입담 그리고 일본어 공부에 열을 올리는 모습 등으로 대중의 ‘입덕’을 자극하기도 했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영상도 함께 공개돼 남다른 팬 서비스도 자랑했고, 무대 위 파워풀한 모습과는 정반대의 재기발랄하고 귀여운 면모까지 대방출했다.
위인더존이 브이로그로 출구 없는 ‘비글미’를 뽐냈다면, 위둥이.ZIP을 통해 개인의 또 다른 매력도 자랑하고 있다. 눈 맞춤부터 렌즈착용 도전기, 꽃미소 자랑하기, 손하트로 팬 사랑 전하기 등 이색적인 콘셉트가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멤버 민의 건강식품 ASMR 영상도 공개돼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영상 속 민은 소곤소곤하게 건강식품을 맛볼 것을 알리는 가하면, 쓴 건강식품을 맛본 다이내믹한 표정으로 눈길도 끌었다.
앞으로도 위인더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을 공개, 꾸준히 팬들과의 소통에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