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금요일 10:36 오전
26.7 C
Seoul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손호준-소이현-이기택, 12월 30일(토) 밤 9시 10분 첫 방송!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더없이 강렬한 ‘초격차 장르물’이 온다!”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가 2023년 12월 30일(토) 첫 방송을 전격 확정지으며 올해의 마지막 화룡점정을 장식한다.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는 성공만을 쫓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누군가의 행복을 위해 희생된 주변의 불행에서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를 통해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무엇보다 ‘나의 해피엔드’는 대체불가한 존재감으로 작품마다 인생캐를 경신한 장나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믿고 보는 ‘장르 불문’ 배우임을 입증한 손호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탄탄한 신뢰감을 쌓아온 소이현, 톡톡 튀는 개성과 신선함을 장착한 이기택 등이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의사요한’ 등으로 감각적 연출력을 인정받은 ‘흥행 보증 히트메이커’ 조수원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이제껏 본 적 없는 휴먼 심리 스릴러를 탄생시킨다.

특히 이름만으로 확신의 믿음을 안기는 장나라는 매년 수천억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를 이끄는 자수성가 CEO이자, 백만 팔로워를 지닌 인플루언서 서재원 역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를 완전히 탈피하는,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나선다. 감칠 맛 나는 현실 연기로 공감력을 극대화시키는 손호준은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산업디자인과 교수인, 서재원의 남편 허순영 역으로 분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한다. 디테일하고 흡인력 높은 연기력의 소이현은 서재원의 미대 동기이자 미대 조교수인 권윤진 역으로 극의 텐션을 끌어 올린다. 전작들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이기택은 테오 헤리스라는 영어 이름을 가진, <드레브> 디자인 총괄팀장 윤테오 역으로 등장, 미스터리한 인물로 활약을 펼친다.

그런가 하면 ‘나의 해피엔드’는 장나라-손호준-소이현-이기택 등과 더불어 관록과 연륜의 연기 내공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빛내는 김홍파와 박호산 등이 합세해 미스터리 스릴러의 묘미를 배가시킨다. 눈 뗄 수 없이 휘몰아치는 충격적인 스토리와 심장을 쪼여오는 긴장감을 일으킬 반전의 연속, 이에 더해 행복을 찾아 나서는 험난한 여정을 통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생각해보게 만드는 휴머니즘까지 안겨줄 ‘나의 해피엔드’에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장나라-손호준-소이현-이기택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과 독창적인 감성 연출의 대가 조수원 감독이 만난 ‘나의 해피엔드’가 2023년 12월 30일(토)에 첫 방송을 전격 확정했다”라며 “‘TV CHOSUN 드라마’가 색다른 심리 스릴러 장르로 새로운 도전과 시도에 나선 ‘나의 해피엔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오는 2023년 12월 30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골때녀’X폴햄 팝업스토어, 18일 더현대 서울 오픈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이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함께 더현대...

에스파 윈터, 가을 소녀 변신 ‘코스모폴리탄’ 10월호 커버 공개

 에스파 윈터가 <코스모폴리탄> 10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때로는 카리스마 있게, 때로는...

슈퍼주니어-D&E, 미니 6집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신비+몽환 분위기 물씬’

 그룹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가 강렬한 콘셉트를 예고했다.슈퍼주니어-D&E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INEVITABLE(인에비터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슈퍼주니어-D&E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프레임을 가득 채웠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올블랙 의상에 선글라스를 매치해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이어진 유닛 컷에서 슈퍼주니어-D&E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해와 은혁의 섬세한 표정 연기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다채로운 무드를 이끌었고,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INEVITABLE’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INEVITABLE’은 슈퍼주니어-D&E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5집 ‘606(SIX ZERO SIX)’ 이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동해와 은혁이 진정으로 표현하고 싶었던 능동적인 사운드와 트랙을 담아낸 이번 신보 ‘INEVITABLE’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 세계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슈퍼주니어-D&E의 미니 6집 ‘INEVITABLE’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결혼해YOU] 이이경 남자 주인공 확정, 쓰레기 전남편→청정 무해 섬 총각 ‘180도 변신’

 배우 이이경이 ‘결혼해YOU’ 주인공으로 나선다.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