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김필이 장르의 한계를 넘어선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온다.
김필은 2일 오후 6시 세번째 미니앨범 ‘LIFE’를 발매한다.
김필의 새 앨범 ‘LIFE’는 싱어송라이터로서 김필의 음악적 스토리텔링에 집중한 작품으로, 특정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음악적 경계를 넘나들며 탄생한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 곡 ‘LIFE’는 칠 아웃 장르의 몽환적인 신스 패드, 김필의 휘파람 소리, 앰비언스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김필의 음악 이야기를 풍부하게 전달한다.
이 외에도 브라질리언 재즈 기타 테크닉으로 무장한 매혹적인 ‘Illusion’을 비롯해 나른한 듯하면서도 날카로운 김필의 보컬이 돋보이는 ‘mumble’, 베이스 기타의 중독적인 리듬과 직설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Salvation’, 지난 9월 발매한 역대급 가을 발라드 ‘그대’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수록곡들도 이번 앨범에 포함된다.
이번 앨범이 특정한 장르에 얽매이지 않고 김필의 다채로운 음악적 탐험을 만나볼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작품인 만큼, 팬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번엔 음원 뿐 아니라 실물 음반도 출시될 예정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김필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김필 콘서트 LIFE’도 개최할 예정이라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필의 세번째 미니앨범 ‘LIFE’는 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