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바로 어제인 12일(목) 공개된 3화를 통해 전학생까지 등장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소년 소녀 연애하다> (이하 <소소연>)가 출연진 10인의 모습을 담은 ‘소년 소녀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 편의 청춘영화 같다는 호평을 받으며 설렘과 공감을 선사하고 있는 <소소연>이 바로 어제인 12일(목) 공개된 3화를 통해 전학생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단체 영화 관람의 날’을 맞아 극장에 방문한 소년, 소녀들이 영화를 보기 직전, 전학생 혜인과 민건이 깜짝 등장한 것. 이를 지켜보던 패널들까지 모두 놀라는 와중에 영화 상영이 시작돼 설렘과 긴장감을 더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향해 매진하는 예고생들이 모인 만큼, 전학생 혜인과 민건의 전공에도 관심이 집중되었다. 각각 뮤지컬과 프로듀싱을 전공하고 있는 혜인과 민건. 특히, 민건은 이미 작업에 참여한 곡이 빌보드 차트 순위에 오른 현역 음악 프로듀서라는 점에서 기대감을 더한다. 전학생 혜인과 민건까지 합류하며 비로소 완전체로 거듭난 소년, 소녀들이 소소연 캠프에서 만들어 갈 찬란하고 뜨거운 여름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소년 소녀 완전체 포스터’에는 전학생 혜인과 민건까지 10인의 소년, 소녀의 모습이 모두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10인의 소년, 소녀가 매일 아침 식사를 함께 하고 추억을 쌓는 공간인 ‘소소라운지’를 배경으로 “잊지 못할 우리들의 첫사랑”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소소라운지’에 모여 앉은 이들은 교복을 입고 해사한 미소를 띠며 10대만이 가질 수 있는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어쩌면 사랑일지도 모를 설레는 감정부터 아쉽고 애틋한 마음까지 비슷한 꿈을 꾸고 나누며 쌓아가는 소년, 소녀의 우정을 넘어선 다양한 감정들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모인다.
전학생까지 합류한 ‘소년 소녀 완전체 포스터’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첫사랑 리얼리티 <소년 소녀 연애하다>의 4화는 오는 19일(목)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