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IZ)가 싱글 앨범 ‘RE:IZ(리아이즈)’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에 시동을 걸었다.
10일 0시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을 통해 아이즈는 데뷔 후 첫 싱글 앨범의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내일(11일) 트랙 리스트를 시작으로 멤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타이틀 프리뷰 영상, 오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을 예고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아이즈는 타임테이블 공개에 앞서 지난 9일, 이번 신곡 콘셉트를 알 수 있는 단체 이미지와 타이틀 ‘에덴(EDEN)’의 모션그래픽 영상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23일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아이즈의 싱글 앨범 ‘RE:IZ(리아이즈)는 ‘다시 시작하는 아이즈’를 의미한다. 지난 2018년 5월 발표한 2번째 미니앨범 ‘엔젤(ANGEL)’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아이즈만의 색깔과 열정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각오가 담겨 있다.
한편 타이틀 곡 ‘에덴(EDEN)’과 수록곡 ‘안녕(Hello)’을 볼 수 있는 아이즈의 데뷔 첫 싱글 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제공] 뮤직K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