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오늘 4월 10일 밤 9시에 방영되는 <생활의 달인>에서는 은둔식달 – 칼국수 달인, 은둔식달 – 전주 묵은지 김밥 달인, 감자, 고구마칩 달인, 대만 우육탕 달인, 화제의 격파 여신이 소개된다.
<은둔식달 – 칼국수 달인>
담백하고 깔끔하면서 은은한 칼칼함이 기분 좋은 칼국수! 성북동에 숨은 칼국수, 수육 맛집이 있다는 소문에 바로 찾아간 <생활의 달인> 제작진. 그곳은 살코기로 육수를 낸 진한 국물과 시원 깔끔함이 돋보이는 푹 익은 김치로 오래된 맛을 이어오고 있다. 여기에 칼국수 면발은 야들야들 촉촉함으로 단골들의 칭찬이 자자한데…, 칼국수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수육의 맛 역시 일품. 무려 35년 동안 칼국수만 만들어왔다는 달인의 노포 칼국숫집을 이번 주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보자.
<은둔식달 – 전주 묵은지 김밥 달인>
전주에서 비빔밥만 유명하다면 오산! 김밥으로 명성을 떨치는 달인의 가게 있다는데⋯! 묵은지 김밥 단 한 가지 메뉴로 주민들의 사랑을 받는 비법은 바로 달인 표 특제 묵은지! 오로지 김밥만을 위해 개발한 묵은지에 깻잎, 계란, 단무지를 넣고 만든 김밥은 깔끔하고 구수한 맛을 자아내는 게 특징이다. 묵직하면서도 새콤 아삭한 묵은지 김밥 맛에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데⋯ 달인의 특별한 김밥을 <생활의 달인>에서 맛본다.
<감자, 고구마칩 달인>
경기도 양평에서 고구마 농사를 하는 노재석 (男 / 44세 / 경력 10년) 달인! 달고 맛난 고구마를 어떻게 하면 손님들에게 선보일지 연구 끝에 고구마 칩을 만들기로 했다는데⋯! 고구마를 채 써는 즉시 가마솥에 튀겨내니, 맛이 일품! 그 덕에 주문은 밀려들고~ 고구마 채 썰기에는 도가 텄다고. 그가 고구마 채를 써는 족족 높이 날아올라 기름 솥으로 골인~ 더 높이 더 멀리 그리고 빠르게 고구마 채를 써는 달인. 그가 만드는 바삭한 고구마 칩을 <생활의 달인>에서 맛본다.
<대만 우육탕 달인>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대만 가정식 음식점에서는 외할머니께 전수받은 대만 정통의 맛을 소개한다! 먼저, 이곳의 대표 메뉴 우육탕면은 매콤한 육수에 청경채와 큼직한 고기가 어우러져 중독성 강한 맛을 내는 게 특징이다. 또 다른 대표 메뉴 짜페이창은 막창에 대파를 넣고 튀긴 요리로 후추양념에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환상적이라고! 독보적인 매력의 음식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늘 끊이지 않는 이곳, 대만 가정식의 진수를 <생활의 달인>에서 전한다.
<화제의 격파 여신>
미국 유명 TV쇼에 초대될 만큼 격파 실력을 자랑하는 김수빈 (女 / 24세 / 경력 16년) 달인. 우렁찬 기합 소리와 함께 발만 찼다하면 송판은 모두 두 동강난다는데… 그 놀라운 현장을 <생활의 달인>에서 찾아간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