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홍현희, 아이스크림 네고 나섰다. 오늘 밤 6시 30분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될 네고왕에서는 아이스크림 네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홍현희는 아이스크림왕을 습격해 설전을 벌일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왕이 장소를 옮겨 간신배들도 같이 있는 가운데 네고하자고 하자 홍현희는 “나도 남편이랑 같이 올걸 그러면”이라며 앙탈을 부렸다고 한다. 이에 오늘 네고는 네고왕 사상 가장 많은 간신배가 함께 자리해 가세했다는 후문이다. 궁지에 몰릴 법도 하지만 홍현희의 넉살과 노련함, 그리고 아이스크림왕의 시원시원한 배포에 오늘 네고는 역대급 할인을 자랑하는 네고가 성사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스크림왕을 만나러 가기에 앞서 구독왕이 가장 원했던 아이템 중 하나가 아이스크림이었다고 하자 홍현희는 온몸 부서지도록 네고하겠다는 각오를 다져. “중성 지방이 높아서 지금 당을 조심해야 하는데 목숨 걸고 먹는거에요”라면서도 한 입 먹자마자 행복해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오늘 홍현희는 아이스크림에 얽힌 아련한 추억도 소환할 예정이다. 소싯적 술자리 비하인드까지 대방출했다고 하니 오늘 방송에 관심이 쏠린다.
달라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킬러 콘텐츠 ‘네고왕’을 필두로 시그니처 ‘왕’시리즈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 2021년 웹 예능 최초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등을 잇달아 거머쥔 데 이어2022년에는 네고왕 포맷을 글로벌에 판매하며 #1 디지털 스튜디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 등 ‘달라’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