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배우 김지연의 다채로운 매력들이 총집합했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4월 호와 함께한 김지연의 화보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연은 세련미 가득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그의 맑은 눈빛과 화려한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지연은 무심한 듯한 표정으로 시크한 아우라를 자아내는 반면, 머리 위에 자연스럽게 손을 얹은 채 러블리함을 뽐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그런가 하면 김지연은 어떤 스타일링이든 찰떡같이 소화하고 있다. 그는 화이트 컬러의 셔츠, 반소매를 착용해 심플한 무드를 완성한 것은 물론, 유니크한 디자인의 민소매 또한 완벽하게 ‘착붙’한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날 김지연은 각양각색의 포즈와 표정을 취하며 단숨에 A컷을 완성했다. 특히 그는 MBC 새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극본 최진영/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에 함께 출연하는 우도환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 역대급 커플 화보를 완성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지연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4월 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김지연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는 오는 31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