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아일랜드 파트2’ 차은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4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연출 배종/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제공 티빙/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에서 단짠을 오가는 매력을 지닌 바티칸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 역으로 열연했던 차은우의 최종화 촬영 현장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어딘가를 바라보면서 입가에는 미소를 띠고 있다. 그는 극 중 궁탄(성준 분)과의 전투를 앞두고 있는 듯한 상황에서 보여줬던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내뿜고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사진 속 차은우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꼼꼼히 모니터링하고 있다. 그는 액션신을 앞두고 여러 번 합을 맞추고 동선도 하나하나 체크하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는 후문. 이에 본 방송에서 보여준 차은우의 갓벽한 모습에 한 번 더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차은우는 처음 도전한 구마 사제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뿐만 아니라 그가 지금까지 보여준 캐릭터들과는 새로운 매력을 통해 한 층 더 넓어진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줘 앞으로의 행보에도 궁금증을 모은다. 이에 차은우의 차기작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차은우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서 수학선생 진서원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