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0 수요일 12:31 오후
6.7 C
Seoul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 극강 미스터리 담은 이미지 티저 최초 공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면의 여왕’이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한 이미지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 기획 채널A)은 성공한 세 명의 친구들 앞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옛 친구가 나타나면서 가면에 감춰진 민낯이 드러나게 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네 명의 친구들이 펼치는 질투와 욕망의 전쟁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김선아는 약자들을 변호하는 스타 변호사이자 통주시장의 더티잡을 담당, 후임 시장 자리를 넘보는 야망가 도재이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오윤아는 극 중 10년 전 벌어진 살인사건에 얽히며 파란만장한 삶을 살게 된 고유나로 변신한다.

영운 예술재단 이사장 주유정으로 분하는 신은정은 천사 같은 남자와 결혼 직전 나타난 친구 고유나로 인해 순탄치 않은 삶을 마주하게 된다. 유선은 극 중 마리엘라 호텔 최초 평직원 출신 부사장 윤해미 역을 맡았다. 사장 승격을 걸고 중요한 업무를 진행하던 찰나, 10년 전 친구이자 원수 고유나가 나타나 인생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는다.

오늘(14일) 공개된 이미지 티저는 몽환적이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음악과 함께 ‘가면의 여왕’의 주역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의 얼굴이 등장,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교차 되는 프레임 속 주인공들의 움직임과 함께 두 얼굴로 조각되며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한다.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은 엇갈린 시선과 함께 복수, 욕망, 질투 서린 눈빛을 자아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영상 말미 ‘가면 뒤에 숨긴 검은 욕망, 진실은 저 멀리에 꼭꼭 숨어 있지’라는 강렬한 노랫말에 이어 김선아의 얼굴 위로 흰 백의 가면이 덮어져 극강의 서스펜스를 안긴다.

과연 이들의 욕망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지, 가면 뒤 숨겨진 또 다른 얼굴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의미심장한 노래 속 주인공은 누구일지 벌써부터 배우들의 연기와 스토리 그리고 OST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은 각기 다른 눈빛 열연으로 범상치 않은 서사를 예고, ‘가면의 여왕’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명품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면의 여왕’은 파격적인 소재와 다채로운 캐릭터의 향연으로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된다. ‘가면의 여왕’은 강호중 감독과 임도완 작가가 의기투합한 신작으로 채널A에서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이준호, 2025년 1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서 팬 콘서트 개최!

이준호가 2025년 1월부터 3월까지 인천, 도쿄, 상파울루에서 팬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찾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전 이준호 공식 SNS 채널에 투어...

‘친절한 선주씨’ 심이영-송창의-최정윤-정영섭, 공항에서 포착된 이유는? 엇갈린 사각관계 본격 시작!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가 엇갈린 사각관계의 시작을 알리는 현장을 포착했다.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기획...

SBS ‘틈만 나면,’ 유재석, ‘나무늘보’ 채수빈에 깐족 폭발! “댄스 좀 하셨나 봐요?” 

 SBS ‘틈만 나면,’의 유재석과 채수빈이 ‘사투리 남매 케미’로 구수한 매력을...

‘일요일엔 핸썸가이즈’ 핸썸즈 5인방 with BTS 진, 첫 본편 영상 담은 티저 공개

 새 일요 버라이어티 ‘일요일엔 핸썸가이즈’가 첫 본편 영상을 담은 티저...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