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홍현희, 3월 8일 여성의 날 맞아 여성용품 네고에 나섰다! 오늘 밤 6시 반에 방송될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2화에서는 생리대 네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모든 여성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원대한 꿈을 가지고 오프닝을 시작한 홍현희는 오늘 3월 8일 여성의 날에 맞게 38 네고 전법을 쓸 예정이다. “웬만큼 싸지 않으면 크게 와닿지 않을 거 같아요”라며 단단히 각오하고 홍삼을 사 들고 생리대왕을 만난 홍현희. 3월 8일이 무슨 날인지 아냐고 미끼를 던진 홍현희는 생리대왕이 여성의 날이라고 답하자 옳다구나 걸려들었다며 3,800원, 38,000원 등 38을 앞세워 맹렬한 공세를 펼칠 예정이다.
홍현희는 오늘 사활을 다한 네고로 생리대왕까지 감탄하게 할 예정이다. 빚이 많다는 생리대왕의 호소에도 빚도 자산이라는 말이 있다며 생리대왕이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자 “홍현희씨 직장 생활을 해봤다 그러더니 완전히 다르네”라며 대단하다고 칭찬했다고. 기분이 좋아진 홍현희는 생리대왕에게 볼 뽀뽀로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여성용품 외에도 남성분들이 너무 서운할 것 같다며 남성용 올인원 제품까지 야무지게 네고해낼 예정이다.
“시민들을 만나고 오니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을 갖고 하게 되는 거 같다. 그분들 얼굴 하나하나 스쳐 지나간다”며 네고왕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도 보여줄 네고왕 2화는 오늘 밤 6시 3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달라스튜디오는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킬러 콘텐츠 ‘네고왕’을 필두로 시그니처 ‘왕’시리즈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2020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성장한 채널 1위’, 2021년 웹 예능 최초 ‘국제방송영상마켓 2021 (BCWW 2021) 뉴미디어 콘텐츠 대상’ 등을 잇달아 거머쥔 데 이어2022년에는 네고왕 포맷을 글로벌에 판매하며 #1 디지털 스튜디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 외에도 ‘동네가달라’, ‘만나달라’ 등 ‘달라’시리즈도 연이어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