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몽환적인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박지훈은 지난 8일 오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를 통해 분위기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지훈은 보름달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조명을 배경으로 조각 같은 옆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이어진 두 번째 화보에서는 흑백 컬러로 보다 차분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깔끔한 재킷에 느슨하게 매치한 타이로 스타일링해 자유분방한 매력까지 더했다.
특히 해당 화보는 지난달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의 수록곡 ‘Moon&Back(문앤백)’의 무드와 어우러지며 더욱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아무런 방해도 없는 달의 뒤편으로 가 둘만의 순간을 함께하자는 내용의 ‘Moon&Back’처럼 달이 천천히 차오르는 느낌을 낭만적으로 표현했다.
초승달부터 보름달까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박지훈의 다채로운 화보는 에스콰이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최근 미니 6집 ‘THE ANSWER’를 발매하고 1년 만에 컴백한 박지훈은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로 강렬한 변신을 선보이며 호평받았다. 또한 지난달에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해 배우로서 입지를 한층 넓혔다. 박지훈이 주연을 맡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은 오는 18일 전 회차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