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오는 25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필로폰 의혹에 휩싸인 가수 남태현의 소식과 전 국가대표 손연재의 결혼 소식을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전한다. 이어, ‘스타 퇴근길’에서는 배우 강태오와의 인터뷰를 단독으로 공개한다. ‘사랑해요 연중’에서는 영화 <불릿 트레인>으로 한국을 찾아온 배우 브래드 피트와 애런 존슨을 만나본다. 마지막으로, 한국 대박 드라마의 빼놓을 수 없는 장면들! K-드라마의 법칙을 소개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까지. <연중 라이브>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소식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가수 남태현의 필로폰 의혹을 살펴본다. 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서민재 씨는 SNS를 통해 남태현과 자신이 필로폰을 투약했고 심지어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이후 두 사람 모두 ‘연인 간의 다툼’이라며 사과문을 게시했지만 사라지지 않는 의혹을 짚어본다.
한편, 지난 21일 금융업계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린 전 국가대표 손연재. 그의 결혼식은 배우 이민정을 비롯해 유명 스타들의 참석으로 화제를 모았는데. <연중 라이브>에서 한 웨딩플래너를 통해 알아본 손연재의 예식장과 드레스 가격에 이어 깜짝 결혼을 발표한 이기우,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 소식까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알아본다.
‘사랑해요 연중’에서는 초고속 열차에서 펼쳐지는 논스탑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불릿 트레인>의 주연배우 브래드 피트, 애런 존슨을 만나본다. 이번 작품에서 불운의 아이콘인 ‘레이디 버그’역을 맡은 브래드 피트. 쌍둥이 킬러 ‘탠저린’을 연기한 애런 존슨은 브래드 피트를 향해 “레전드 배우”라며 자신의 롤모델임을 언급했다.
또한, 8년 만에 한국을 찾은 브래드 피트는 “다시 돌아와서 기쁘다”며 내한 소감을 전했는데. 관심 있는 한국 문화가 있냐는 질문엔 영화 ‘옥자’와 ‘미나리’를 언급. 영화 제작자로서 한국 작품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함께 하고 싶은 한국 배우로 이 배우를 꼽았는데 과연 누구일지 이날 인터뷰에서 공개된다.
다음으로, ‘우영우’의 남자! 배우 강태오와의 퇴근길 데이트를 ‘스타 퇴근길’에서 독점 공개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섭섭한데요”라는 명대사로 ‘국민 섭섭남’에 등극한 강태오. 하지만 본인이 생각하는 명대사는 따로 있다고 하는데?! 강태오 PICK! 명대사부터 빛나는 케미를 자랑한 ‘우영우’ 팀 동료 배우들과의 에피소드까지!
그리고 어느덧 데뷔 10년 차를 맞이한 강태오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 2013년 서강준, 공명 등과 함께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로 데뷔해 당시 댄스 담당을 맡게 된 사연과 드라마 <조선 로코 – 녹두전>에서 큰 화제를 모은 장동윤과의 키스신 비화 등을 나노단위로 함께 살펴본 가운데. 또 한 번 대한민국 여심을 저격할 ‘스윗 유죄남’ 강태오의 달달한 유죄멘트는 무엇이었을지! ‘스타 퇴근길’ 코너에서 밝혀진다.
마지막으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K-드라마에 꼭 나오는! 한국 드라마 속 법칙들을 소개한다. 무언가를 고민하다가도, 전화를 받고 나서도 거침없이 돌아가는 핸들! 결정을 앞둔 중요한 순간 주인공들의 ’폭풍 유턴‘을 시작으로, 주인공들의 분노가 치밀어오르는 때 빠질 수 없는 뺨 때리기 장면! 김치, 된장, 김밥으로 뺨을 때리는 장면이 화제가 된 가운데 ’이‘ 장면이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더불어, 사고 후 병원에서 눈 뜬 이들이 걸리는 ’이것‘! 언제나 극적으로 단서를 발견하고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는데. 이외에도 인기 드라마에 빠지지 않는 드라마 속 법칙들을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중 라이브>는 8월 25일 (목)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