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5 월요일 12:53 오후
13.5 C
Seoul

 seezn, 최신 영화-대세 BL 드라마까지 신작 라인업 추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OTT seezn(시즌)에서 다양한 장르의 신작 라인업을 추가 공개한다.

seezn은 오늘(28일)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BL 드라마 ‘블루밍’과 내일(29일)미국 드라마 ‘서브미션’을 OTT 플랫폼 중 유일하게 이용권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한다.

먼저 노벨문학상 후보 작가 옌렌커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극장 개봉부터 파격적인 수위로 눈길을 모은바 있다. 모범사병으로 사단장 사택의 취사병이 된 ‘무광’(연우진 분)이 사단장이 출장을 간 사이 시작된 그의 젊은 아내 ‘수련’(지안 분)의 위험한 유혹에 빠지며 펼쳐지는 금기된 사랑과 갈등을 그린다.

다음으로 드라마 ‘블루밍’은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BL 장르로, 인기 BL 웹툰 ‘인기는 무언가 잘못되었다’를 원작으로 했다. 철저한 관리로 어딜 가든 인기를 독차지하던 ‘시원’(강은빈 분)의 대학생활에 본투비 인기남 ‘다운’(조혁준 분)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았다. ‘나의 별에게’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황다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29일 공개되는 미국 드라마 ‘서브미션’ 시즌1은 총 6부작으로 이루어졌으며, 미국뿐 아니라 캐나다, 호주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중국, 인도,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서비스되며 뜨거운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영화 ‘인간지네’의 주연이었던 애슐린 예니가 주연으로, 자신의 욕구를 채워주지 못하는 남편에게 식상함을 느끼는 ‘애슐리’ 역할을 맡았다.

드라마 속 ‘애슐리’(애슐린 예니 분)는 우연히 에로 소설 ‘슬레이브’를 접하며 새로운 성적 체험에 대한 상상을 하게 되고, 여행지에서 만난 여자들의 자유 분방한 생활을 보며 그녀 역시 자신의 성적 한계를 시험하고픈 충동에 그들의 모험에 동참하게 되는 과정을 그렸다.

새로운 콘텐츠 제공에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seezn의 차별화된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 재벌 회장 이어 이번엔 투자 사기꾼들이다! 어떤 사이다 선사할까 ‘기대 UP’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 고수가 이번에는 투자 사기꾼들 응징에 나선다.지난주 첫...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몰래 돈 찾던 김정현, 신현준에게 딱 걸렸다. 백척간두 위기 폭발 엔딩!

 아버지 몰래 잃어버린 돈 100억을 찾던 김정현이 신현준에게 딱...

[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 X 이동건 X 이용대, ‘흑백요리사’와 함께 인생 최초 김장 도전!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돌싱 3인방’ 김준호 X 이동건 X 이용대의 배추 50포기 김장 도전기가 공개된다.이날, 돌싱...

다이어트 중이라는 지예은, 소품 바게트부터 김종국보다 더한 ‘먹부림’까지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서울 속 해외여행을 콘셉트로 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