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세븐틴 민규의 시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되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세븐틴 민규와 함께 한 메이크업 화보를 엘르 매거진을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민규는 시크한 올 블랙 스타일링에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압도하며 레전드 화보를 갱신했다.
특히,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밝고 화사한 무결점 피부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으며,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화보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민규가 선보인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랑콤의 베스트 셀러 메이크업 제품이다. 가벼운 제형과 우수한 밀착력에 랑콤만의 특별한 ‘AIRWEAR™ TECHNOLOGY’ 기술력이 더해져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하고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이쁜 컬러 파데’라는 애칭이 있을 만큼 생기 있고 이쁜 컬러가 피부 톤을 잡아주어 밝고 화사한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한편, 세븐틴 민규의 완벽한 비주얼이 담긴 화보는 엘르 SNS 채널과 랑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