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문의 쇄도에 화보집 판매일 4월18일 오후2시부터 4월24일 오후11시59분까지 전격 7일간 연장”
“화보집 착장 4개의 애장품 추첨으로 무료증정예정”
‘화보장인’ 김희재의 팔색조 매력 담은 첫 단독 화보집이 완판 행진을 기록한 가운데 계속된 문의 쇄도에 판매기간을 일주일간 추가로 오픈하기로 했다. 김희재의 첫 단독 화보집 ‘김희재 1st Supernova (from.제주)’를 단독 판매중인 인터파크는 18일부터 일주일간 화보집 판매를 추가 오픈했다. 앞서 인터파크는 지난 3월30일부터 화보집 판매를 시작, 공식 판매기간은 이미 마감됐으나 예상을 뛰어넘는 완판행진 및 문의가 빗발치자 판매기간을 특별히 연장하기로 했다.
본 판매 시작 전 이미 예약 판매 매진 기록을 세우며 화제가 된 김희재의 첫 단독 화보집은 ‘김희재 1st Supernova (from.제주)’란 타이틀로 떠오른 초신성 김희재의 달콤한 휴가와 일상, 그리고 여자친구와 설레는 데이트 콘셉트로 이뤄졌다. 이에 구매자 중 100명을 김희재의 생일인 6월 9일 열리는 팬사인회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날 팬사인회에서는 김희재의 생일 파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은 오는 5월30일 김희재의 유튜브 ‘브희로그’에서 김희재 본인이 직접 한다고.
또한, 팬사랑 지극한 김희재답게 화보집에서 직접 착장한 안경, 체크셔츠, 가디건, 블랭킷&양말세트 총 4개의 애장품을 추가 구매기간 동안 구매하는 팬들 포함 전 구매자중 추첨을 통해 무료로 줄 예정이라 팬사랑 지극한 연예인다운 행보로 큰 박수를 받고 있다.
김희재의 첫 단독 화보집은 아름다운 제주도의 풍경과 제주도 롯데호텔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김희재는 매 컷마다 상큼한 매력과 달달한 남친의 모습에 이어 섹시한 ‘어른미’까지 보여주며 가수와 배우를 병행하며 쌓은 내공에 더해 프로페셔널한 모델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주었다. 여기에 어떤 의상이든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내는 김희재의 의상 소화력과 맑고 청량한 제주의 날씨까지 도와주면서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아름다운 화보집이 완성됐다.
또 김희재의 최근 생각을 솔직하게 들어볼 수 있는 글이 같이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차 판매분 모든 수량 완판과 인터파크 단독판매를 포함하여 구입자들에 한하여 특별 한정판 타투스티커, 반사스티커, 특전USB(11분짜리 비하인드영상)를 구매자들에게 무료로 화보집과 같이 배송할 예정이다.
이에, 연장기간동안 판매되는 화보집을 포함하여 100명의 사인회와 4개의 애장품이 풍성하게 팬들을 기다리고 있어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