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새로운 뮤즈로 참여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공개

0
586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 (사진제공=디올)
Print Friendly, PDF & Email

2022년,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를 새롭게 출시하는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공식 뮤즈로 발탁하고 지수와 촬영한 첫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전격 공개했다.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 (사진제공=디올)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글로벌 페이스로 발탁된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는 이번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배우 ‘안야 테일러-조이’, 프랑스 아티스트 ‘샤론 알렉시’와 함께 시선을 압도하는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개성을 드러냈다.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눈부신 패션 컬러들이 입술 위에서 환하게 빛나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적인 패션 립스틱이자 새로운 샤인 아이콘으로, 25일 디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를 시작으로 한국에 공식 출시된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서 ‘지수’가 연출한 컬러는 #Dior 8으로, 크리스챤 디올이 행운의 숫자로 여겼던 숫자 8에 오마주를 보내는 #Dior 8 컬러로 디올의 아이코닉한 레드 컬러에 모던한 감성과 스타일이 더해진 새로운 레드의 해석으로 ‘브릭 레드 컬러’이다.
자신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표현할 줄 아는 디올 어딕트 아이콘, 지수의 새로운 디올 어딕트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