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12월 11일, 12일 이틀간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Mnet 오리지널 콘서트 <쇼미더머니10 콘서트: THE CLIMAX>가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쇼미더머니10 콘서트>는 Mnet <쇼미더머니10>의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TOP8과 함께 프로듀서들의 출연을 확정하였다. 프로듀서 그레이, 염따&토일, 자이언티&슬롬, 개코&코드쿤스트를 비롯하여 TOP8에 오른 조광일, 아넌딜라이트, 신스, 머드더스튜던트, 쿤타, 비오, 소코도모, 베이식이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본선에 진출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쳤지만 세미파이널에서 탈락한 태버, 아우릴고트, 노스페이스갓, 에이체스, 카키, 지구인, 언오피셜보이, 365LIT, 황지상 등도 출연하여 역대 최대 규모의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쇼미더머니 콘서트>는 지난 <쇼미더머니 9>시즌의 프로듀서 저스디스와 <쇼미더머니9>의 우승자 릴보이, 화제의 출연진 머쉬베놈, 원슈타인도 출연하여 한층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백신 접종 증명 및 PCR음성 확인제가 의무적으로 적용되어 백신 접종 완료 증명서(2차 접종 완료 후 14일 경과)와 미접종자 중 PCR음성확인(음성 결과지 수령 후 2일 이내)이 완료된 관객만 입장이 가능하다.
<쇼미더머니10 콘서트: THE CLIMAX>는 인터파크, 예스24,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