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JAY B가 오는 25일 오후 8시에 온라인 팬미팅 ‘1st Solo Global Fan Meeting [SOMO:FUME, Style of my own : FUME]’을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해당 팬미팅은 파라다이스E&A가 주최하고, 먼데이모닝크리에이티브랩이 주관하여, 라이브 방송 플랫폼 BBANGYA TV(빵야 TV)의 스트리밍으로 전 세계 150여 개국에 생중계된다.
BBANGYA TV는 글로벌 팬미팅을 앞두고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이어 14일부터 19일까지 N행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팬미팅에서는 EP [SOMO:FUME] 앨범의 첫 라이브 퍼포먼스를 진행한다는 점에서 이전 이벤트와는 차별화되는 팬미팅이 될 전망이다. 콘서트처럼 JAY B의 무대를 라이브로 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티켓은 BBANGYA TV, YES24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JAY B는 지난 5일 태국 온라인 팬미팅 ‘JAY B 1st THAI BEST FRIENDS VIRTUAL MEET & GREET’을 성료했다. KBS 쿨 FM 새 라디오 콘텐츠 ‘STATION Z (스테이션 제트)’의 DJ로 발탁돼 8일부터 9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에 DJ로서 청취자들과 소통한다.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