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퍼포먼스 장인’다운 칼군무를 선보였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26일 미래소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의 타이틀곡 ‘Splash’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미래소년은 청량감이 돋보이는 스포티한 사복을 입고 ‘Splash’ 안무를 완벽 소화, 실력파 아이돌의 면모를 뽐냈다. 특히 미래소년은 역동적인 점프 동작과 함께 파워풀한 춤선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압도했다.
미래소년은 세심하게 강약을 조절하며 중간 중간 박력 있게 기합을 넣는 등 열정을 불태웠다. ‘Splash’ 안무 연습 영상 말미에는 귀여운 탄성을 내지르는 미래소년의 비글미가 깜찍함을 더했다.
미래소년이 지난 25일 공개한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로,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았다.
미래소년의 독보적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긴 ‘Splash’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2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래소년은 ‘Splash’ 뮤직비디오 조회수 이벤트로 랜덤 스피드 버전(1000만뷰) 및 미래고등학교 버전(1500만뷰)안무 영상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미래소년은 지난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Splash’ 무대를 최초 공개한데 이어, 27일 KBS2 ‘뮤직뱅크’로 글로벌 K-POP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