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MIRAE)이 ‘콘셉트 맛집’으로 화려하게 비상했다.
DSP미디어는 22일 0시 미래소년 공식 SNS에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1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0초 분량의 ‘Splash’ 티저 영상은 미래소년의 신비로운 분위기로 가득하다. 늑대 울음 소리로 시크한 시작을 알린 ‘Splash’ 티저 영상은 미래소년의 단체 컷이 공개되면서 시선을 강탈한다.
화려한 그래피티로 가득한 방을 비롯해 마치 바다 속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은 미래소년. 특히 미래소년의 컬러감 돋보이는 의상과 독특한 문구들이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미래소년 각 멤버별로 이어진 다채로운 콘셉트와 함께 검은색 배경에 펼쳐진 타이틀 제목 ‘Splash’는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에 불을 붙였다.
‘Splash’ 1차 뮤직비디오 티저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만큼, 23일 공개되는 ‘Splash’ 2차 뮤직비디오 티저는 미래소년의 어떠한 색깔을 담아낼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미래소년의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plash’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이준혁과 카엘이 작사에 참여해 미래소년의 음악적 성장과 열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Splash’엔 데뷔 앨범의 수록곡에도 힘을 보탰던 KARD BM이 이번에도 타이틀곡 작사에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미래소년은 23일 각각 ‘Splash’의 뮤직비디오 티저 2를 오픈하며, 컴백 하루 전인 24일엔 앨범 전곡 미리 듣기가 담긴 앨범 스포일러를 선보인다.
또한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하고, 이날 오후 8시 컴백 브이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