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디올 뷰티의 글로벌 메이크업 앰배서더- 지수가 만들어내는 동화 같은 뷰티 화보가 <마리끌레르> 9월 호에 공개되었다.
이번 마리끌레르의 뷰티 화보에서 지수는 디올 뷰티의 향수와 메이크업 룩을 그녀만의 아름다움과 매력으로 소개한다. 먼저, 지수는 디올 하우스의 최초의 향수이자 일명 ‘사랑의 향수’라고 불리는 미스 디올의 2021년 신제품, NEW ‘미스 디올 오드 퍼퓸’ 향수를 입고 수백 송이 꽃들 속에서 미스 디올이 전하는 사랑과 행복, 아름다움을 눈부시게 표현해서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오는 9월 1일 새롭게 출시되는 NEW ‘미스 디올 오드 퍼퓸’은 마치 수천 송이의 꽃으로 수를 놓은 듯한 생기 넘치고 관능적인 향이 매력적인 향수이다.
두 번째, 루즈 디올 메이크업 룩에서 지수는 모던하면서도 매혹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단연 사로잡는다. 루즈 디올은 감각적인 플라워 성분 함유로 입술을 보호하고, 아름답고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를 선사하는 디올 뷰티의 대표 메이크업 립 제품이다.
디올 뷰티의 글로벌 메이크업 앰배서더- 지수의 화보 전문은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