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MIRAE) 카엘이 메인 래퍼의 카리스마를 폭발시켰다.
17일 0시 DSP미디어는 미래소년 공식 SNS에 카엘의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흑발로 변신한 카엘의 ‘Splash’ 콘셉트 이미지는 ‘숨멎 분위기’를 자아낸다. HOT 버전에서 카엘은 장갑을 물어뜯는 야성적인 자세로 섹시함을 드러냈다. COOL 버전에는 카엘의 조각 외모와 우수에 찬 눈빛이 팬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미래소년 ‘Splash’ 콘셉트 포토의 남은 멤버들은 이준혁과 장유빈. 미래소년의 무결점 리더 이준혁과 다양한 빛깔을 지닌 무지개 막내 장유빈의 ‘Splash’ 이미지는 어떤 콘셉트로 팬들을 찾아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Splash’에는 미래소년 이준혁과 카엘이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과 열정을 보여줄 예정. 또한 데뷔 앨범의 수록곡에도 힘을 보탰던 KARD BM이 이번에도 타이틀곡 작사에 함께하며 의리를 빛냈다.
미래소년 오는 22일과 23일 각각 ‘Splash’의 뮤직비디오 티저 1, 2를 오픈하며, 컴백 하루 전인 24일엔 앨범 전곡 미리 듣기가 담긴 앨범 스포일러를 선물하고 전 세계 ‘나우’에게 설렘을 안길 전망이다.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하고 ‘8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낯선 바다를 만나도 겁먹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당찬 이야기를 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