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민혁이 챔피온(Champion) 새 모델이 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13일 “민혁이 어센틱 아메리칸 에슬레틱 웨어 브랜드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의 한국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챔피온의 국내 공식 수입처이자 이번 국내 모델 발탁을 기획한 LF 측은 “민혁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가 챔피온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민혁은 “데뷔 전부터 즐겨 입고 좋아하는 브랜드인 챔피온과 함께한다는 것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챔피온을 통해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챔피온은 같은 날 오후 4시 민혁과 함께한 티저 영상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17일 챔피온의 스웨트 셔츠를 착용한 민혁의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이달 말부터는 메인 영상과 다양한 스타일링 화보 이미지를 순차 오픈한다.
민혁은 챔피온과의 촬영에서 챔피온이 가진 어센틱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직접 스타일링을 제안하기도 하고 틈틈히 모니터링을 하며 남다른 열의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2021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갬블러(GAMBLER)’부터 ‘노바디 엘스(Nobody Else)’, ‘애딕티드(Addicted)’ ‘키스 오어 데스(KISS OR DEATH)’를 포함해 총 16개 곡을 차트 상위권에 안착시키며 ‘글로벌 대세 그룹’ 위엄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민혁은 네이버 NOW. ‘보그싶쇼’ 단독 호스트부터 신개념 동네 메이크 오버 버라이어티쇼 ‘우리동네 클라쓰’, MBC 웹 예능 ‘빽투더 아이돌’ 시즌2 MC를 맡았다. 각종 방송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패션 및 광고계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