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인기가요’를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골든차일드는 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과 수록곡 ‘빵빠레’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라팜팜’은 심장이 뛰는 소리를 표현한 의성어에서 제목을 따와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 가슴 벅찬 의지를 담은 노래다. 어쿠스틱한 남미 음악 특유의 브라스 계열 악기와 피리,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뤄 기계적인 댄스 장르에서 탈피한 골든차일드만의 뭄바톤이 탄생했다.
골든차일드는 ‘라팜팜’ 무대를 통해 절제된 강렬함과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보일 ‘빵빠레’는 우연한 첫 만남 속에서 빠져든 사랑을 표현한 디스코 펑크 스타일 곡으로 ‘라팜팜’과는 또 다른 골든차일드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뜨거운 열정과 패기를 안고 ‘게임 체인저’로 돌아온 골든차일드는 더욱 폭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계없는 성장을 증명하며 ‘완성형 아이돌’의 금빛 귀환을 알렸다.
‘게임 체인저’는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3일 오전 10시 기준) 터키 1위를 비롯해 이스라엘과 태국 2위, 호주, 싱가포르, 미국, 스페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3위, 홍콩과 캐나다 5위 등 총 11개 국가 및 지역 TOP5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터키 1위, 이스라엘과 태국 3위 등 총 6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장악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개 약 3일 만인 지난 6일 오전 6시 30분께 2000만 뷰를 돌파해 골든차일드의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또 한 번 실감하게 했다.
‘인기가요’로 화려한 컴백을 알릴 골든차일드는 ‘라팜팜’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