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신보 첫 번째 트랙에 대한 정보가 일부 공개됐다.
잔나비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3집 ‘환상의 나라 : 지오르보 대장과 구닥다리 영웅들’(이하 ‘환상의 나라’) 첫 번째 트랙인 ‘환상의 나라’의 가사 한 소절과 삽화를 공개했다.
빈티지한 감성이 깃든 삽화 속에는 포근하게 잠든 아이를 뒤로 한 채 독서에 열중하는 어떤 이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보름달이 뜬 밤하늘과 어둠에 잠식된 작은 마을이 함께 어우러지며 차분한 느낌을 자아냈다.
여기에 ‘밟히우면 또 꿈틀대는 촌스러운 이 생명들과 고요한 우리의 밤’이라는 ‘환상의 나라’ 가사 일부가 함께 공개되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삽화와 가사 한 소절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며 잔나비의 정규 3집 포문을 열 첫 번째 트랙 ‘환상의 나라’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잔나비는 첫 번째 트랙 ‘환상의 나라’를 시작으로 정규 3집 전곡의 가사 한 소절과 그에 걸맞은 삽화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앞서 잔나비가 컴백 티저 영상과 아트워크를 통해 유니크하면서도 레트로한 감성을 드러낸 만큼 향후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잔나비의 세 번째 정규앨범 ‘환상의 나라’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