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픽보이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위해 ‘절친’ 박서준, 방탄소년단 뷔, 박형식, 최우식, 한현민이 뭉쳤다.
픽보이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교포머리’를 발매하고 3개월 만에 컴백한다.
‘교포머리’는 픽보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1990년대 유행하던 헤어 스타일을 제목에 그대로 활용한 일렉트로닉 힙합 트랙이다. 곡의 비트감에 맞춰 ‘남의 눈치 안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했을 때 자신감을 얻고 즐거울 수 있다’라는 메세지를 신나게 담았다.
즐거움을 표현하기 위해 ‘교포머리’ 뮤직비디오에는 픽보이의 실제 절친한 친구들인 박서준, 방탄소년단 뷔, 박형식, 최우식, 한현민 등이 카메오로 우정출연했다. 픽보이와 친구들의 의기투합이 ‘교포머리’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낸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발매된 최우식의 신곡 ‘품’에 픽보이가 작곡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데 이어 이번에는 최우식과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픽보이의 신곡 ‘교포머리’를 지원사격했다. 이들의 특별한 협업이 훈훈함을 자아내며 결과물에 대한 기대까지 높이고 있다.
한편, 픽보이가 지난 4월 발표한 ‘Anywhere (애니웨어)’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교포머리’는 오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절친들이 우정 출연한 ‘교포머리’ 뮤직비디오는 같은 시간 픽보이 공식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