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원호가 무더위를 날릴 과일 화채 먹방 ASMR에 도전했다.
원호는 지난 2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과일 화채 ASMR 영상을 공개했다.
달콤하게 속삭이는 목소리로 영상을 시작한 원호는 “여름을 맞이해서 과일 화채를 한번 먹어보려고 준비했다”라며 준비한 과일들을 한 번씩 두드리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수박의 겉부분을 과일 화채 그릇으로 사용하기 위해 원호는 수박을 파기 시작했다. 수박을 다 파서 그릇을 준비한 원호는 함께 사용할 멜론도 다 파낸 후 한 입 맛보며 “엄청 달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씨 없는 포도, 체리, 샤인 머스캣, 키위를 순서대로 맛본 원호는 “세상에는 맛있는 게 너무 많다”라며 끝없는 먹방을 선보였다.
본격적으로 원호는 수박 그릇에 준비한 과일들과 사이다, 얼음을 넣어 과일 화채를 완성했다. 시원하고 상큼한 과일 화채를 먹는 원호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절로 시원함을 느끼게 했다.
과일 화채 먹방을 선보인 원호는 “여름을 맞이해 화채를 만들어봤다. 여러분들도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화채 같은 거 맛있게 드시면서, 이번 여름도 안전하게 잘 지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팬들의 건강을 챙기는 다정한 면모를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