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0 수요일 06:17 오후
9 C
Seoul

조유리, JTBC ‘월간 집’ 두 번째 OST 참여…오늘(24일) 정오 발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가수 조유리가 JTBC ‘월간 집’의 두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조유리가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 / 연출 이창민 /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JTBC스튜디오)의 두 번째 OST ‘STORY OF US (스토리 오브 어스)’가 2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월간 집’의 두 번째 OST ‘STORY OF US’는 두 주인공이 서로를 알아가며 자연스레 커지는 설렘을 노래한 곡이다. 서로가 서로를 풍성하게 채워주며 이어갈 앞으로의 사랑을 일기를 써 내려가는 과정에 비유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프로듀싱 팀 ‘The Proof (더 프루프)’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조유리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 음색이 상대방을 향한 설렘과 사랑을 완벽하게 담아내며 드라마의 따뜻한 감성을 이끌어간다.

‘월간 집’의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조유리는 허스키하면서도 트렌디한 보이스로 두 주인공들의 애정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월간 집’의 설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2018년 그룹 아이즈원(IZ*ONE)으로 데뷔해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조유리는 지난 4월 공식적인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고 ‘월간 집’ OST에 참여하며 가수 조유리로서 첫 걸음을 시작했다. 아이즈원 메인 보컬다운 안정적인 발성과 특색 있는 중저음 보이스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해온 조유리의 앞으로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유리가 가창한 ‘STORY OF US’는 ‘월간 집’ 속 설레는 로맨스를 감성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한층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은 리빙 잡지사인 ‘월간 집’ 에디터이자 내 집 마련을 꿈꾸는 10년 차 직장인 나영원과 ‘월간 집’ 대표이자 부동산 투자 전문가 유자성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정소민, 김지석, 정건주, 채정안 등 배우들의 완벽한 시너지를 통해 첫 방송 이후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블랙핑크 리사, 내년 2월 첫 정규 ‘ALTER EGO’로 컴백 확정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첫 정규로 돌아온다. 리사는 20일 0시 라우드...

‘줄여주는 비서들’ 시즌2로 돌아온다! 장성규, 김성은, 한해에 이어 허영지와 함께 더 강력해진 다이어트 솔루션이 시작된다!

채널A 프로그램 '줄여주는 비서들'이 시즌2로 더욱더 강력하게 돌아온다. 참가자 전원 다이어트 대성공으로...

‘전현무계획2’,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 & 철가방요리사 임태훈 셰프 전격 출연! 

 ‘전현무계획2’ 먹게스트 히밥과 임태훈 셰프가 진짜 웃긴 ‘극과 극’ 케미를 내뿜는다.22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트리플에스 핫찌!, 드디어 두근두근 日 데뷔! ‘언타이틀’ 정식 발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일본 디멘션(DIMENSION)이 드디어 출항한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