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그룹 에이스(A.C.E)가 글로벌 ‘초이스(Choice, 팬덤명)’들과 설렘 가득한 만남을 앞두고 있다.
메이크스타는 오늘(23일)까지 에이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의 스페셜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전 세계 팬들의 참여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에이스의 ‘SIREN:DAWN’을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총 30명을 추첨해 영상통화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이스와의 이번 이벤트의 경우 특별한 특전이 포함돼 전 세계 팬들의 참여 열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는 귀띔이다. 바로 멤버들의 특별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홀로그램 포토카드가 마련됐기 때문.
메이크스타는 에이스의 비디오 콜 홍보 이벤트도 준비,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메이크스타는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음반을 구입하고 응원 글에 영상통화 이벤트 공유 링크를 남긴 팬들을 추첨해 총 10명에게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한다.
메이크스타와 에이스의 만남은 처음이 아니다. 에이스는 컴백 활동마다 메이크스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글로벌 팬들과 한걸음 가까이에서 소통해 왔다. 특히 에이스는 지난해 말 메이크스타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의 뉴미디어 마케팅 지원 사업 첫 주자로 발탁, 한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광고 모델로도 활약한 바 있다.
한편 에이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을 발매한다. 이들은 이에 앞서 지난 22일 타이틀곡 ‘Higher’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것은 물론, 이날 오후 방송한 SBS MTV ‘더쇼’에서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면서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SIREN:DAWN’은 더욱 성숙하고 섹시해진 에이스의 매력이 돋보이는 앨범이다. 에이스는 타이틀곡 ‘Higher’를 통해 아찔하고 치명적인 꿈을 꾸는 인어의 사랑 이야기를 재해석했다.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