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콘셉트 장인’의 블랙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에이스(A.C.E)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 (사이렌 : 던)’의 세 번째 ‘MOON (문)’ 버전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했다.
먼저 16일과 17일에는 블랙 톤의 의상을 착장한 준, 찬, 김병관, 동훈, 와우의 개인컷과 동훈-와우, 준-김병관-찬의 유닛컷, 그리고 단체컷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에이스 멤버들은 가죽 소재의 의상부터 반짝이는 바디체인과 목걸이 액세서리, 푸른빛의 헤어 스타일 포인트까지 찰떡같이 소화하며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18일과 19일에는 ‘SUN (선)’, ‘ECLIPSE (이클립스)’ 버전에 이어 ‘MOON’ 버전 수중 촬영 컷이 베일을 벗었다. 에이스는 물 속에서 흐트러진 헤어와 함께 더욱 치명적인 눈빛과 포토제닉한 포즈,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SUN’, ‘ECLIPSE’, ‘MOON’ 등 총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에이스의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이 확인됐다. 에이스 멤버들은 꽃, 유리병, 바디체인 등의 감각적인 오브제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며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세 가지 버전 모두 수중 촬영을 시도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배가했다.
이에 에이스가 본 무대에서 보여줄 더욱 다채로운 모습이 궁금해진다. 에이스는 ‘SIREN:DAWN’ 타이틀곡 ‘HIGHER (하이어)’를 비롯한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통해 콘셉트 포토 이상의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한 에이스는 추후 앨범 커버, 앨범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이미지 티저, 퍼포먼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에이스의 ‘SIREN:DAWN’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