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요일 09:25 오후
0.7 C
Seoul

‘언더커버’ 지진희X김현주, 심박수 높인 마지막 승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언더커버’ 지진희, 김현주가 마지막 승부수를 띄웠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연출 송현욱, 극본 송자훈·백철현, 제작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 15회에서는 임형락(허준호 분)을 처단하기 위한 한정현(지진희 분)과 최연수(김현주 분)의 필사적인 분투가 그려졌다. 이에 위기를 감지한 임형락의 무차별 반격은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최연수는 임형락이 보낸 음성 파일 속 김태열(김영대 분)의 실체를 마주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그토록 바라던 황정호(최광일 분)의 무죄 판결에도 마음껏 기뻐할 수도 없었다. 최연수는 “내가 믿었던 게 다 거짓이었는데, 그것도 신념이랍시고 등대처럼 바라보고 있었다”라며 인생이 송두리째 부정당하는 심정을 토로했다. 한정현은 포기하고 좌절하는 건 임형락의 덫에 걸리는 것이라며 최연수를 위로했다.

그러나 위기가 잇따랐다. 청와대가 공수처(고위공직자 범죄수사처) 처장 최연수의 직무 정지를 통보, 추동우(최대철 분)를 직무 대행자로 선임한 것. 최연수의 파트너이자 공수처의 에이스로 함께 해온 추동우의 변화에 팀원들은 분개했다. 하지만 최연수는 아랑곳하지 않고 임형락의 선거 비리 수사를 강행했다. 임형락이 화수분 계좌를 통해 특수활동비를 빼돌려 총선 개입의 계획을 꾸미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어 도영걸(정만식 분)를 감시한 끝에, 유상동(손종학 분) 대표가 견제하는 상대 정당의 불법 선거를 조작한 현장을 적발하며 통쾌함을 안겼다.

한편 한정현은 ‘스모킹 건’이 든 태블릿 PC를 찾아 나섰다. 오필재(권해효 분)와 국정원으로 향한 한정현은 기조실장실에 잠입해 태블릿 PC를 손에 넣었다. 바로 그때 임형락이 들이닥쳤다. 뺏으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의 접전은 치열했다. 가까스로 임형락을 따돌리고 달아난 한정현. 하지만 임형락이 오필재의 택시를 향해 쏜 총은 그의 옆구리를 파고들었다. 달리는 차 안을 가득 메운 한정현의 처절한 오열과 오필재의 가쁜 숨소리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한정현, 최연수의 역습은 강렬하고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한정현은 오필재와 마지막까지 뜨거운 공조를 펼쳤다. 국정원 기조실장실로 향하는 거침없는 발걸음에는 최연수를 위한 진심과 임형락을 잡겠다는 의지가 깃들어있었다. 여기에 그에게 가족만큼 소중하고 특별한 또 한 사람, 오필재를 잃은 한정현의 분노가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연수는 김태열의 묘 앞에서 “난 당신하고 달라. 난 안 멈춰”라고 되뇌던 것처럼, 끝까지 자신의 정의와 신념을 저버리지 않았다. 임형락을 혼란시키기 위한 추동우와의 작전 역시 성공적이었다. 하지만 최연수 앞에 나타난 고스트 요원 천우진(김동호 분)의 등장은 또 한 번의 예측 불가한 위기를 암시했다. 과연 임형락을 상대로 한정현, 최연수는 소중한 것들을 지키고 행복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까. 파이널 라운드에 대한 궁금증이 최고조로 달하고 있다.

한편, ‘언더커버’ 최종회는 오늘(12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JTBC [톡파원 25시] 여행 욕구 상승! 홍콩 한 달 살기! 버스 타고 즐기는 야경+맛있는 식사!

 ‘톡파원 25시’가 홍콩의 매력을 파헤친다.오늘(1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 역사 스토리텔러...

(여자)아이들 우기, KGMA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 수상…그룹 이어 솔로 가수로서 영예

 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2024 KGMA에서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받으며...

TV CHOSUN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 12월 19일(목) 밤 10시 첫 방송 확정!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11월 18일(월) 오전 TV CHOSUN 측은 '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고 첫 방송을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단숨에 끌어올린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트롯 황제 탄생을 목표로 한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에는 이번 시즌 첫 번째 경연 무대인 마스터 오디션에 참가할 101팀 참가자들과 MC 김성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흰 슈트를 입고 케이크 모양 세트에 도열한 참가자들과 마치 마법사처럼 참가자들을 지휘하는 듯한 김성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이와 함께 'K-트롯 한류의 위대한 첫걸음'이라는 압도적 헤드 카피가 트롯 명가로서의 자신감과 예사롭지 않은 스케일을 드러낸다. 이번 '미스터트롯3'는 참가자 나이 제한 폐지라는 파격 변화와 함께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일본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미스터트롯' 공식 키 컬러가 흰색으로 바뀌었다. 케이크 모양의 세트로 '트롯 스타로의 재탄생'을 꿈꾸는 참가자들의 의지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이번 포스터는 '미스터트롯3' 공식 오프닝 무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힌트가 된다. 케이크 세트와 흰 슈트를 입은 참가자들이 꾸미는 인상적인 오프닝 무대가 준비 되어있다"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미스터트롯3'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첫 방송 날짜도 발표됐다. '미스터트롯3'는 12월 19일 목요일 밤 10시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첫 방송을 통해 '미스터트롯' 특유의 유쾌함과 독특함이 녹아 있는 케이크 오프닝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K-트롯 한류의 시작이 될 '미스터트롯3' 첫 방송에 벌써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한편, '미스터트롯3'는 이달 26일 본선 1차 경연 녹화를 앞두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첫 번째 방청단을 모집하고 있다.

[동상이몽2] ‘흑백요리사’ 이모카세 1호 ‘동상이몽2’ 전격 합류!

 오늘(18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